일본 무선인터넷 시장에서 음악관련 콘텐츠의 성공사례라 하면 아직까지는 벨소리 정도밖에 없는 실정이다. 이는 무선인터넷 개화기부터 치열한 경쟁을 연출하고 있는 영역으로, 이로 인해 서비스의 다양성 면에서는 국내 시장에 한 발 앞서있는 게 사실이다. Tag #벨소리 음악 Rimca One키리 야마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원음벨소리로 콘텐츠 시장에 뛰어드는 일본 레코드회사 새로운 음악 스타일로 진화하는 휴대폰 벨소리 콘텐츠를 활용한 모바일마케팅의 가능성 본격적인 AOD서비스를 위한 포석, KDDI의 「着歌」 [통계] 일본, 벨소리 다운로드의 마케팅 효과 국내 모바일 벨소리 서비스 현황 악보 출력서비스로 매니아 공략에 나선 YAMAHA의 「피아노 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