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이통사별 무선인터넷 가입자수 현황 (2007.10~11월) Tag #일본 이통사 무선인터넷 가입자수 i-mode 도코모 Ezweb KDDI Yahoo!케이타이 소프트뱅크모바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도코모 최대의 위협 : 무선 LAN의 충격 내년 봄부터 i-Mode 고속화 및 iAppli의 메모리 용량 확대 FOMA의 향후 과제와 해결책 i-Mode의 글로벌 진출에 대항하기 위한 Vodafone의 전략 [i-Mode] 순정만화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주는 연애게임 게임기와 i-Mode 연계의 실체 i-Mode 웹브라우저의 차기버젼 발표 : ACCESS i-Mode, 개인정보를 이용한 Push형 광고서비스 개시 i-Mode 인프라 개방 : 3단계로 나누어 추진 무선인터넷 컨텐츠 제3자평가기관 2002.3월 설립 i-Mode의 발전전략과 휴대폰의 미래상 3G에 대한 과도한 기대와 FOMA에 대한 질타 ARPU 하락의 버팀목 임무를 떠맡은 FOMA i-Mode와 지하철내 영상광고의 연동 무선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재정립을 위한 일본의 최근동향(2) 무선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재정립을 위한 일본의 최근동향(4) 무선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재정립을 위한 일본의 최근동향(5) : 총평 및 시사점 플레이스테이션과 i-Mode의 연계, 그 초기단계의 실체와 가능성 i-Mode를 통합한 WAP 2.0과 WML의 미래 i-mode는 어디까지 진화할 것인가 ? 일본 모바일 벤처들의 도코모 의존성과 문제점 일본의 무선인터넷 경매(Auction) 사례 소개 수익악화로 고전하는 일본의 모바일 CP들과 시사점 i-Mode 최근실적 분석과 전망 i-Mode 대응 카내비게이션 시스템 소개 일본 무선인터넷 컨텐츠 비즈니스의 허와 실 모바일 컨텐츠 사업이 안고 있는 구조적 과제 WAP2.0과 무선인터넷 업계의 판도변화 세계최초의 3G 서비스 FOMA가 풀어가야 할 과제 3G시장의 세계구도변화와 새옹지마 [통계] 일본, i-Mode를 중심으로 한 인터넷 휴대전화 이용 실태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성향 조사 i-Mode 이용성향 조사(2001.1월 도코모 발표) 2002년도 일본의 3G 서비스 전망 i-Mode 이용자의 M-commerce 경험률 30% 수준으로 증가 i-Mode의 해외진출에 대한 인식조사 결과 i-Mode 공식메뉴 게재기준 일본 무선인터넷, 이통시장 통계(2001.9월 현재) 도약하는 기업의 무선인터넷 이용 NTT 도코모, 독일에서 i-mode 서비스 개시예정 2002년 도코모의 i-mode 진화전략 이동통신 업계의 브랜드파워 [발표자료] 일본 무선인터넷 시장동향 분석 i-mode 유럽에 이어 미국에도 상륙 아이모드 진출을 결심한 ISP, 성공확률은? 미국에서 개시될 i-Mode서비스의 형태와 전망 i-Mode를 주목하는 중국의 Monternet 전략 한.일 무선인터넷 시장 현주소를 통해 본 3G 시나리오 안전점검 i-Mode를 발판으로 제휴, 통합을 기대하고 있는 독일 휴대전화시장 한일간 커뮤니케이션 가능한 i-mode 게임 등장 나츠노 다케시가 밝히는 도코모의 2003년 2G 및 3G 전략 일본 모바일마케팅 최신동향 [통계] 일본, 아이모드 유저의 i애플리 이용성향 본격적인 3G시대를 맞이한 국내 이통사업자의 장래 [통계] 일본, 휴대폰 서비스 이용실태 조사 : 유료컨텐츠, 모바일쇼핑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뉴스정보 이용실태 DoCoMo의 비공식사이트 끌어안기 전략 : 「i-Mode My Box」사례 [통계] 일본, 무선인터넷 서비스 이용실태 : 생활정보 콘텐츠도 꾸준한 반응 여전히 지지부진, 아이모드 유럽시장 진출성적 : prepaid 휴대폰 간과 및 요금체계에 문제 「도쿄 mobidec 2003」동향 요약 [1] : 일본 이통3사의 하반기 3G 콘텐츠 전략 판도변화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일본 이통시장 : Churn 시장을 둘러싼 각 사의 전략과 시사점 [해외시각] 데이터 정액 요금제와 콘텐츠 비즈니스 장래 DoCoMo, 아이모드 해외보급 8개국에 총 300만 돌파 도코모 i-mode 해외진출, 러시아 이통 시장으로 영역 확대 아이모드 가입자, 사상 최초로 감소 추세 프랑스에서 불붙은 Vodafone Live! vs. 아이모드 [Vol.2] 일본 무선인터넷 컨텐츠 최신동향 : 게임 & 엔터테인먼트 [Vol.2] 일본 무선인터넷시장 종합분석 보고서 - 컨텐츠 및 단말기를 중심으로 - 일본 무선인터넷시장 종합분석 보고서 - 컨텐츠 및 단말기를 중심으로 - 일본 무선인터넷 CP업체 조사분석 보고서 i애플리 컨텐츠 상세소개 : 지도/교통 정보편 i애플리 컨텐츠 상세소개 : 게임편 일본 NTT도코모의 해외진출 및 신규사업 제휴전략 분석 도코모, 해외 i-mode 사업파트너와 LG전자 단말기 공동조달 도코모, 해외 시장에서 `블루오션` 발굴 기대 日 무선인터넷 운세 콘텐츠 이용동향 조사 (2006) 日 소비자, 쿠폰/할인권도 무선인터넷으로 :무선인터넷으로 쿠폰 입수 47.3% 일본 데이터 정액제 보급 추이 및 전망 (2004.9~2007.3) 전세계 i-Mode 채택 이통사 현황 (2005) 일본 이통3사별 무선인터넷 가입자수 현황 (2006.12) 도코모, 전곡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에 월2,000엔 완전정액제 도입 日 도코모, 무선데이터 정액제 가입자 1,000만명 돌파...전체의 20%가 이용 일본 이통3사 무선인터넷 가입자수 현황 (2007.4) 일본 이통사별 무선인터넷 가입자 수 및 순증 현황(2007.5) 일본 유무선인터넷 이용자 수 추이(1997.2~2007.3) 일본 유무선 인터넷 광고 시장규모 전망(2005~2011) 일본 무선인터넷 순증 가입자 수 현황(2007.6)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자의 검색엔진 이용 현황(2007.7)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자의 공식사이트 이용 현황(2007.7) 일본 휴대전화 무선인터넷 접속 기능 이용 여부 조사(2007.7) 일본 무선인터넷(브라우저)폰 사업자별 시장점유율 추이(2007.5~6) 日 무선인터넷 이용자의 80%, 모바일 검색 이용 중 일본 무선인터넷 가입자수 추이 (2005.6~2006.5) 일본 이통사별 무선인터넷 순증가입자 수 추이(2007.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