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바일콘텐츠 업체 Linktone 매출 현황 (2006) Tag #중국/ 모바일콘텐츠/ Linktone/ 매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계] 국내, 분야별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 美, CP가 주도하는 콘텐츠 유통채널 「벨소리 자판기」 등장 2004년도 일본 모바일 시장, M커머스 약진에 기대 日 Sony Pictures, 모바일 콘텐츠 사업에 진출 – "3G와 정액제를 기회로 활용" 영국, 소비자 무선인터넷 서비스에 무관심, usability 확보해야 日 대형 MCP 사이버드, MVNO 통한 이통시장 진입 검토 日 야후!, MNP시대의 Contents Portability 위한 무선 플랫폼 구축 So Much For The Mobility Premium In Music Downloads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규모 전망(05-10) KDDI, 음성 콘텐츠의 다운로드 서비스 'EZ 토크 콜렉션' 개시 日 KDDI의 미디어 비즈니스 전략,"통방융합으로 무선포털의 이용기회 확대" 미국 모바일 콘텐츠 시장 규모 전망 (2004-2008) 일본발 지상파 DMB `원세그`: i-mode의 성공을 재현할 것인가? 스마트폰 유저, 모바일콘텐츠 이용율도 높아 일본 모바일콘텐츠·모바일커머스 시장규모 (2002~2005) 일본 인터넷 콘텐츠 비즈니스 시장규모(2001~2002) 무선인터넷 콘텐츠, "개인화 보다 주문형이 더 중요"... Compete 조사결과 모바일 스포츠 콘텐츠 인기 급상승, 2011년 38억불 시장규모 … Jupiter 日 DoCoMo도 휴대폰용 영화제작에 나선다… 카도가와 그룹과 자본제휴 日 모바일만화 시장, 독립계 사이트들 참여로 급성장중 日 도코모, 정액제 이후의 콘텐츠 전략 공개..."플랫폼 개방으로 시장확대 여지 더 남아있다" 10대 유저의 SNS와 UCC 열풍, 3G 단말 보급에 힘입어 모바일 영역으로 빠르게 확산중... M:Metrics 일본 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0~2004) 日 모바일 동영상 시장의 소비자 동향과 사업기회... FrontMedia 사장 인터뷰 국내 모바일 콘텐츠 종류별 시장규모 (2004~2005) 美, 미디어 기업들의 이통시장 참여 러시... 2007년 모바일동영상 서비스 각축전 예상 일본 데이터 정액제 도입 현황과 파급효과 美 이통시장, 사용자가 직접 제작하는 UCC 벨소리 인기... M:Metrics 조사 日 데이터 정액제 이용률, 2위 사업자 KDDI가 50.4%로 압도적 국내 모바일시장 제작·서비스 분야 업종별 비중 추이 (2004~2005) "DRM이 엔터테인먼트 시장성장의 최대 장애요인"…모바일 업계 한목소리 비난 국내 저작툴 분야 업종별 매출 규모 현황 (2005)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미디어 컨버전스, 아직은 걸림돌 많아 일본 모바일 콘텐츠 시장 규모 (2004) 일본 모바일 콘텐츠 시장 규모 추이(2005~2010) UGC와 광고 기반의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BM에 관심 고조, 이통사와 수익분배…美 GotZapp 日 이통3사, 돈되는 콘텐츠 찾기에 혈안...통신료 보다는 콘텐츠 자체를 수익원으로 애플과 음반사 EMI의 DRM 해제 합의 발표, 배경과 전망 국내 모바일 콘텐츠 산업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국내 모바일콘텐츠 산업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국내 디지털콘텐츠 솔루션 산업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2~2006) 국내 전자책 산업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2~2006) 미국 및 유럽 주요국의 모바일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 이용자수 현황 (2007.2) 국내 지오텔의 사업부문별 매출 추이 (2005~2006)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성장에 가장 영향력이 큰 서비스 조사 (2007) 이용자 중심의 콘텐츠이동성에 주목한 모바일콘텐츠 퍼블리셔 `GotZapp`, 모바일SNS의 가능성 제시 국내 위트콤의 실적 추이 (2003~2006) iPhone이 촉발한 단말의 고기능화와 복합화 추세, 콘텐츠 플랫폼 업계 호황 예고 무선데이터 시장, 동영상콘텐츠가 성장 견인... ARPU는 미국이 가장 높아 英 모바일 직불 시스템 표준 `PayForIt` 채택 의무화...전세계 확산 여부에 관심 일본 모바일콘텐츠별 시장규모 전망(2005~2011) 英 무선인터넷 부가서비스 이용률 감소 …기본 기능만 갖춘 저렴하고 심플한 휴대전화 선호 세계 권역별 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 세계 이동통신 데이터 시장 부문별 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 중국 모바일콘텐츠업체 Kongzhong 매출 현황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