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오디오 MP3 플레이어 용량별 판매 점유율 추이 (2007.1~6) Tag #중국/ MP3 플레이어/ 용량/ 점유율 MP3P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카메라에 이은 J-PHONE의 차기 승부수 모바일 음악분배 서비스 시장전망 온라인 음악분배 서비스 : 일본 시장 현황과 전망 日, Teenager 남자의 절반이 `휴대형` 오디오 단말기 보유 Nokia, 모토로라-애플 연합에 대항할 모바일 뮤직플랫폼 개발 파트너쉽 체결 美 주요 CDMA 사업자, 연내에 전국 규모의 EV-DO 도입 추진 美 디지털 음악콘텐츠 시장 급성장, 개인시장의 12% 차지할 전망 가장 인기있는 무선 음악서비스는 MP3등 음악파일 다운로드…InStat/MDR 40GB급 HDD를 내장한 휴대용 만능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등장 Sony, 20GB급 뮤직 플레이어 출시로 Apple에 도전장 휴대단말용 Windows Media Player 보급의 최대수혜자는 Napster MS, 애플 iPod에 대항해 50달러의 파격적인 MP3 플레이어 출시 미국과 유럽의 이통사들, 모바일 음악 다운로드 시장에 주목 日, 음악CD를 MP3 데이터로 변환해 주는 서비스 등장 휴대전화 연동형 MP3 플레이어 등장, Sony 내달 출시 음악 다운로드 자판기 영국에서 등장, 휴대폰 등을 대상 전세계 Y세대의 공통 니즈를 반영한 글로벌 iPod폰 등장할 수도 DoCoMo, "단말의 고기능화 경쟁, 이통사에게는 뜨거운 감자" 휴대형 음악재생기를 필요시에만 통신단말로 쓰는 일본, 자동센서로 MP3 음악 감상이 가능한 좌변기 등장 MS의 미디어 플레이어, 새로운 반독점 소송 이슈로 부각 CNET, Vivendi로부터 온라인 음악 사이트 MP3.com 인수 뮤직폰의 성패, `이어폰의 패션화와 니즈 환기 연출에 달려있다` [CeBIT2005] 고기능 단말 출시 러시, 서비스와 연계 없이는 무의미 Motorola, "뮤직폰 iTunes 단말 출시 계획 변함 없다" 빌게이츠, MP3 플레이어 시장 "iPod 아닌 휴대전화가 점령할 것" 디자인과 사용성 측면에서 MP3폰은 iPod에 적수 못되 EU, Microsoft와 반독점 분쟁 타결 조짐 휴대전화와 MP3P 컨버전스의 3대 기술난제 … 스토리지, 전력, 음악다운로드 유럽 이용자들의 MP3폰 이용빈도, 미국에 비해 4배 높아 [통계] 일본, 휴대형 동영상 플레이어 이용실태: 콘텐츠 이용편의성 확보가 선결 과제 휴대형 MP3플레이어 시장규모(세계,2004-2009) 휴대형 MP3플레이어 시장내 미국시장의 비중 “2005년 디지털 음악서비스 시장에서 모바일 비중은 40%”---IFPI 일본 이통3사의 실적 비교분석 (1Q~3Q): MNP와 신규 사업자 대응전략이 관건 중국 MP3 플레이어 생산량 전망(06-10) 기기별 음악감상 이용 현황(국내,2005-2006) 모바일 음악 다운로드 시장 급성장, 이통사의 킬러서비스로 자리잡아 … ABI Research 美 소비자들, 고기능 단말 보급확대에도 멀티미디어 서비스 이용은 여전히 미온적 세계 MP3 플레이어 시장 추이 (2004~2009) HDD를 내장한 휴대전화가 MP3 플레이어 시장을 대체할 것 … ABI Research 국내 MP3P 선호도 및 이용실태 조사 (2005.10.14~11.10) 보유 중인 MP3P 구매 이유 (국내, 2005.10.14~11.10) 국내 온라인 음악사이트 일평균 방문자수 추이 (2005.11.7~2006.1.1) 국내 온라인 음악사이트 방문자수 추이 (2002.7~2006.1) 중국 주요도시의 MP3 판매량 감소 추이 (2004.6~2006.4) 중국 MP3폰 시장 점유율 (2005.1~7) MS의 iPod 킬러폰 계획…성공이냐 실패냐, 업계 엇갈린 전망 보여 야후, DRM 필요 없는 MP3 다운로드 서비스로 iTunes에 대항 일본 MP3P 판매량 증감률 추이 (2005.1~2006.6) 국내 디지털 미디어 기기 월별 수지 추이 (2005.1~2006.5) 일본 MP3P 출하대수 및 인터넷음악 접속시장 규모 (2003~2008) 중국 MP3P 메모리 용량별 선호도 (2006.6) 중국 MP3P 잠재수요자의 구매 주기 및 시기 (2006.6) 중국 MP3P 브랜드별 시장점유율 (2006.6) 중국 MP3P 액정 크기별 선호도 (2006.6) 중국 MP3P 주요 성능별 선호도 (2006.6) 중국 MP3P 애프터서비스 이용 사유 (2006.6) 중국 MP3P 애프터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2006.6) iPod에 도전장 내민 경쟁자들, 최후의 승자는? 미국 MP3P 시장점유율 현황 (2006년 2분기) 전세계 모바일기기(PDA,PMP,MP3P) 수요량 및 시장규모 전망 (2005~2009) 휴대폰 기능의 진화, 음악과 TV에 이어 `비디오 녹화`가 대세로 등장할까? 중국 MP3P 가격대별 선호도 (2006.6) 중국 MP3P 구매 경로 분포 (2006.6) 중국 MP3P 기기 색상별 선호도 (2006.6) 세계 MP3 플레이어 시장 업체별 점유율 (2004~2005) 국내 음악전문포털 방문자수 추이 (2005.7~12) 국내 음악전문포털 방문자 성별·연령별 구성 (2005.12) 국내 음악전문포털 페이지뷰 추이 (2005.7~12) Nokia, 8GB 용량 뮤직폰 출시하며 Apple의 iPhone 견제 나서 베일 벗은 Zune vs. 미디어 플레이어의 최강 iPod … 닮은 듯 다른 접근법 MS의 Zune, 250 달러 가격에 올 11월 미국시장 부터 출시 국내업체 및 애플, 전세계 MP3 플레이어 시장점유율 추이 (2003~2006.9) Sony, 소음제어 기술 적용한 `워크맨 디지털 뮤직 플레이어`로 iPod에 도전장 미국 `PC매거진`, MP3플레이어 평가 결과 국내 음악포털 주간 순방문자수 (2006.10.2~8) 국내 삼성전자·LG전자 판매 휴대폰 기능별 비중 (2006. 7 ) 뮤직폰의 빠른 보급, iPod의 압도적 독주 막기엔 역부족...호환성, UI, 요금이 걸림돌 美 소비자, 다기능 통합형 보다 복수의 단기능 단말기 휴대 선호...In-Stat 국내 그래텍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건수 추이 (2004.9~2006.7) Adobe의 모바일 전략, Flash Lite 성능이 내년이면 현PC와 동등 수준 될 것 전세계 MP3폰 및 디지털 오디오 플레이어 판매 규모 전망 (2004~2008) 해외 메이저 음반사들, 복사방지 Lock 해제한 MP3 파일포맷 시험판매 개시 음성을 포기하고 데이터로 승부...日 신생 3G사업자 IPMobile의 전략과 시사점 국내 네티즌 스트리밍·MP3 파일로 음악을 듣는 이유 (2005) 日 소비자 이용행태 조사, 뮤직폰 vs. MP3P 미국 연령별 MP3P 소유 비중 (2006.3) 미국 성별 MP3P 소유 비중 (2006.3) 국내 MP3P 업체별 판매량 현황 (2005) 국내 음악 서비스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6.10.2~8) 국내 MP3폰 보급 현황 및 전망 (2004~2006) 국내 이통3사별 MP3폰 가입자 현황 (2005) 국내 이통 3사 업체별 서비스 매출 현황 (2005) 세계 PC및 MP3플레이어 생산규모 전망 (2004~2010) 국내 MP3 플레이어 수출입 추이 (2001~2005) 인도 디지털미디어 플레이어 수출액 추이 (2005~2006.9) Sony BMG, 팟캐스팅에 음악콘텐츠 이용 허가... 음반사들의 인식 변화 조짐 Apple, 6월 미국에서 `iPhone` 전격 런칭... 협력 이통사는 Cingular로 결정 세계 음반업계의 대변화 조짐 , DRM 적용 포기에 따른 새로운 BM 정착할 듯 美 연령대별 이통서비스 이용성향, 18~24세는 휴대폰을 `멀티기능 액세서리`로 인지 유럽, 애플 iTunes의 DRM 해제 요구 잇달아... 노르웨이는 시정명령 조치 英 소비자의 절반, "휴대폰 기능중 4가지만 이용"... 전화, SMS, 알람, 카메라 順 '가입비형 음악대여' 비즈모델, "모바일 시장에서 전망 밝다"… Napster 사장 중국 MP3P 시장 용량별 관심도 현황 (2006) 중국 MP3P 시장 용량별 관심도 추이 (2006.1~4분기) 중국 MP3P 시장 용량별 평균판가 추이 (2006.1~12) 중국 MP3P 시장 브랜드별 평균판가 현황 (2006) 중국 MP3P 시장 월별 평균판가 추이 (2006.1~12) 중국 MP3P 시장 가격대별 관심도 현황 (2006) 중국 MP3P 시장 가격대별 관심도 추이 (2006.1~4분기) 중국 MP3P 시장 6개 외국 브랜드 분기별 관심도 추이 (2006) 중국 MP3P 시장 5개 토종 브랜드 분기별 관심도 추이 (2006) 중국 MP3P 시장 브랜드별 관심도 현황 (2006) 日 반다이, iPod 대항제품 `Human Player` 출시..."음악 뿐아니라 `인간`을 재생한다" 국내 가구내 정보화 기기 보유 현황 (2006.12) 美 연방법원, 음악재생 기술특허 침해로 MS에 15억 달러 손해배상 판결 세계 MP3P 출하량 추이 및 전망 (2004~2008) 인터넷라디오-휴대단말-위성방송을 결합, 들고 다니는 `퍼스널 라디오` 출시...美 Slacker 국내 네티즌 음악 청취시 이용 미디어 조사 (2006.3) 일본 휴대용 오디오 플레이어 시장점유율 현황(2005) 세계 PMP·MP3 생산량 및 매출 전망 (2005~2011) EMI의 DRM 포기가 음악업계에 미칠 파급 효과 유비쿼터스 Customized 뮤직 추천서비스 `Slacker`, iPod 킬러로서의 가능성을 넘보다 국내 직장인의 디지털기기 소유 현황 (2007.3.23~26) 세계 디지털 뮤직 플레이어 시장점유율 현황 (2006) 美Adobe, 통합 미디어플레이어 출시로 MS에 선전포고…“진정한 혁신은 이제부터” 국내 삼성전자 MP3플레이어 판매량 추이 (2004~2007) 애플과 음반사 EMI의 DRM 해제 합의 발표, 배경과 전망 이러닝 2.0 시대의 도래, 개념과 최근 동향 국내 주요 MP3P업체 내수 판매 현황 (2007.4) 국내 DMB 단말기 종류별 구입 계기 조사 (2007.1) MS, 일본 음반연합회사와 제휴...PC-콘텐츠 수직결합으로 온라인 음악 사업 재도전 국내 MP3 플레이어 시장점유율 현황 (2006) 특허출원 내용으로 비교한 iPod과 Zune, 무선공유와 저작권보호 방식에서 매우 흡사 국내 주요 미디어 플레이어 시장점유율 및 곰플레이어 이용 현황 (2007.7월 첫주) Adobe도 MS Office에 도전장, 웹기반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 ‘AIR’ 베타버전 출시 월마트도 DRM 해제 MP3 음악 판매에 동참, 한 곡당 94센트 소니, 온라인 음악사업 접기로... 결국 iTunes에 항복, MS 미디어플레이어 추가키로 MS, 뮤직플레이어 기능 특화한 ‘Zune폰’ 출시 가능성 비쳐...iPhone 대항마 겨냥 미국 Apple의 iPod 판매량 추이 (2002.2분기~2007.2분기) 일본 휴대형 음악플레이어 시장점유율 현황(2007.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