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인터넷포털 일평균 방문자수 순위 (2007.4.16~22) Tag #국내/ 포털/ 방문자수/ 네이버/다음/네이트/야후코리아/엠파스/파란/드림위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망개방의 첫 포문을 여는 KDDI와 참여 ISP들의 준비상황 유럽 Mobile Portal들의 초라한 실적과 거듭나기 노력 FOMA를 활용한 B2E 기업포털 서비스 등장 서유럽 이통사업자의 모바일 포털 현황 PDA용 유료 포털사이트 등장 유럽 및 북미 18개국의 모바일포털 제공서비스 현황 기업에서 각광받기 시작하는 모바일 포털 도코모, PDA포털 「infogate」 서비스개시 PDA 유료포털 ‘@irBitway’를 통해본 PDA 컨텐츠 동향 포털의 미디어화와 뉴스 컨텐츠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 중국 인터넷포탈, 최초의 당기 순익 달성 예상 Yahoo의 흑자전환, 일시적 성공인가? 독일 T-Mobile, 원터치 버튼으로 자사포탈에 접속하는 "t-zones" 개시 J-PHONE, 「Vodafone Live!」로 포털 브랜드 통합 망개방 이후 일본 유선 ISP들의 모바일시장 진출현황과 업계의 시각 [C2B eCommerce] 소비자 참여형 상품개발/판매 포털, 타노미코무 망개방의 임팩트와 플레이어별 동향 분석[1] : 생태계 변화상과 유선 포털들의 진입전략 망개방의 임팩트와 플레이어별 동향 분석[2] : 이통사 포털의 반격 및 일본시장 현황 망개방과 카메라폰 보급확대로 주목받는 Moblog : 요금부담 해소와 접속편의성 확보가 관건 브로드밴드 포털의 새로운 비즈모델 창출 주역으로 주목 받고 있는「디지털 프로슈머」 "니치 미디어"로 부상하고 있는 블로그 : 독립사이트보다 사이트간 연계로 파급력 확대 Home 영역에서의 통신환경 변화 가능성을 타진 : IP-TV 기반 인터넷서비스 T-navi Club Nokia의 사업축소 발표와 국내 상황과의 유관성 [통계] 日 독립계 포탈 사이트 이용 현황 : Active User 일수록 높은 이용률 정액제 기반 모바일 포털, 가능성과 초기 비즈모델 접목을 위한 실마리 찾기 TV 포털의 선행사례 : 마쓰시타의 T나비 , 시사점과 국내에서의 가능성 中 인터넷 포털, SMS 매출감소로 승승장구 성장에 제동 Apple의 iTunes 뮤직포털, 악곡 다운로드 1억건 돌파 Yahoo, 모바일 검색 시장을 놓고 Google과 정면 승부 선언 美 SBC-Cingular, 유무선 통합 콘텐츠 소싱을 위해 Yahoo!와 제휴 중국 포탈 업체들, MMS가 광고, 게임, SMS에 이은 `금맥` 日 KDDI와 Exicite, 포털 차원의 유무선 연동 위한 합작회사 설립 이통사의 브랜드 포탈 끌어안기, 현명한 전략인가 ? 이통사가 가진 양날의 칼, 유선 포털의 브랜드 서비스 독립계 브랜드 포탈, 반드시 최적의 대안은 아닐 수도 무선데이터 User Pool 늘이는 방법 [3] : “PMG(Portable Mobile Gateway)” 메타 미디어로서의 인터넷 포털 : 통방융합 시대의 Killer Media가 될 것인가? 日 KDDI, 3G 게임 전용포털 서비스 `EZ Game Street!` 론칭 KDDI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化 전략: 3G 게임 포탈 `EZ Game Street!` 日 KDDI, 모바일 전자서적 전용 포털 론칭 … 新 독서스타일 개척 구글의 신규 서비스를 통해 본 전략적 방향성 英 Sky, 양방향 TV 포털 개발 현황 공개 Yahoo, 대학 내 연구소 설립으로 외부 개발인력 활용 추진 ‘베이비 블로그’의 가능성과 효과적인 도입방안 [포털] 日 야후, 광고수익 기반 무료 온라인 음악서비스 개시 美 Verizon, 신규 게임 포털 서비스 시작 Microsoft, AOL과 조인트 벤처 설립 시도 日 윌콤, PHS 통신모듈 지원단말용 무선포털 오픈 Contents Portability로 MNP 도입의 실익 노리는 Yahoo! Japan: 독립계 포털에 새로운 가능성 제시 Reality check : A 3G-user experience AT&T, 싱귤러-야후와의 제휴로 유무선 연동 무선포탈 서비스 제공 DT CEO, 포탈사에 통신 인프라 구축 비용 분담 요구 중국 TOM Online社 무선서비스 매출 현황 (2004 Q3-2005 Q3) 중국 SINA社 모바일 서비스 매출 현황(2005년) 프랑스 Orange, 3G 기반의 모바일 방송 포털 서비스 개시 NHN재팬 회원수 추이 및 실적 전망 (2004.7~2005.12) 국내 상위 5개 포털 1분기 및 2006년 예상 실적 (2005-2006) 한국산 게임•포털 전세계 이용 현황 국내 포털사이트 검색시장 점유율 현황 (2005.7~2005.12) 중국 주요 포털사이트 광고매출 비교 (2005년) 중국 주요 포털사이트 광고주 수량 (2005년) 국내 주요 포털 동영상 검색 방문자 수 (2006.1~4) 중국 네티즌의 정보 수집 경로 (2006.3) 중국 주요 포탈업체별 인터넷 광고량 비교 (2005년) 국내 포털 동영상 서비스 이용자·방문자수 추이 (2006.1-4) 경쟁과 협력이 공존하는 포탈업계의 Coopetition, 의미와 전망 국내 월간 종합포털 상위 10개 사이트 분야점유율 (2006년 6월)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및 검색서비스 월간 방문자수 (2005년 11월) 세계 주요 검색포탈업체 실적비교(2005년) 국내 게임포털 4강 전국 PC방 점유율 추이 (2006.1.1~6.30) 국내 17개 포털사이트 일평균 방문자수 현황 (2006년 7월) Google과 Yahoo, 웹시장 장악을 위한 포성없는 전쟁 : 속도전 vs. 안정성 국내 엠파스 경영 실적 (2006년 2분기) 국내 다음커뮤니케이션 경영 실적 (2006년 2분기) 국내 이통3사별 음악포털 서비스 현황(2005년) 글로벌 포털, 웹 기반 개인화 TV 서비스에서 `블루오션`의 가능성 발견 국내 주요 포털•게임업체 실적 비교 (2006년 2분기) 국내 NHN 경영 실적 (2006년 2분기) 국내 13개 포털사이트 방문자수 추이 (2001.7~2006.7) 전세계적 흐름이 되고 있는 포털 VoIP, 국내 Telco의 득과 실은 ? 중국 주요 포털 검색엔진 광고시장 규모 현황 (2006년 2분기) 국내 포털뉴스 서비스 및 종합일간지 사이트 이용 현황 (2006.8.20~26) 국내 게임포털 업체별 경영 실적 (2006. 2분기) 국내 게임포털 주간 일평균방문자수 순위 (2006.8.28~9.3) 국내 포털 UCC 연령대별 방문자수 및 비율 (2006년 9월 첫째주) 국내 포털·동영상 사이트 평균 체류시간 (2006년 8월 기준) 국내 `하나TV` 이용자 콘텐츠 이용 순위 (2006.9.1~7) 국내 게임포털 사이트 주간 순위 (2006.9.18~9.24) 국내 음악전문포털 방문자수 추이 (2005.7~12) 국내 음악전문포털 방문자 성별·연령별 구성 (2005.12) 국내 대형종합포털 온라인음악 사이트 방문자수 추이 (2005.7~12) 국내 대형종합포털 온라인음악 사이트 방문자 성별·연령별 구성 (2005.12) 국내 음악전문포털 페이지뷰 추이 (2005.7~12) 국내 대형종합포털 온라인 음악사이트 페이지뷰 추이 (2005.7~12) 웹기반 VoIP의 급성장, "가장 큰 잠재시장은 게임분야" … Yankee Group 日 도코모, i-mode에서도 13개 메이저 검색사이트 직접 접속 가능토록 개방조치 단행 국내 음악포털 주간 순방문자수 (2006.10.2~8) 국내 주요 포털 방문자수 및 도달율 (2006.9)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방문자수 현황 (2006.9) 국내 주요 포털 시장점유율 현황 (2006.10월3주 현재) 국내 게임포털 점유율 추이 (2006.3~8) 국내 주요 포털 월간 순 방문자수 현황 (2006.9) 국내 게임 및 포털 시장규모 추이 (2001~2005) 국내 게임포털 사이트 주간순위 현황 (2006.10.23~29) 국내 동영상 전문업체 포털 의존도 현황 (2006.10) Lycos, 웹2.0으로 재기에 나선다... UCC 동영상 공동대여 BM으로 차별화 국내 주요 포털 일평균 방문자수 추이 (2005.3월1주~2006.1월1주) 국내 주요 포털 일평균 페이지뷰 추이 (2005.3월1주~2006.1월1주) 국내 주요 포털 카페 일평균 방문자수 추이 (2005.1월1주~11월3주) 국내 주요 포털 블로그 일평균 방문자수 추이 (2005.1월1주~11월3주) 국내 포털3강 주요 서비스별 방문자수 현황 (2006.10) 美 Verizon, YouTube에 이어 독립계 동영상 포탈과 UCC 제휴 체결... 광고수익 분배모델 채택 중국 최대의 포털 `Baidu`,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 국내 주요 포털 로그인·비로그인 방문자수 현황 (2006.9.11~17) 국내 인터넷 포털 서비스별 월평균 이용시간 현황 (2005.8) 국내 인터넷 포털 서비스별 월간 방문자수 현황 (2005.8) 중국 주요 포털 인터넷광고 매출 현황 (2006.3분기) 국내 IPTV 서비스 이용 현황 (2006.11.28~12.4) 국내 게임포털 사이트 주간순위 현황 (2007.1월 2주) 국내 상위 10개 포털 섹션별 방문자수 현황 (2006.12) 국내 디지털콘텐츠산업 게임 및 포털 시장규모 추이 (2001~2005) 국내 주요 포털 검색서비스 월간 시장점유율 현황 (2006.12) 日 KDDI, 유무선 연동 개인포털 `My Page` 인기몰이... 3개월 만에 이용자 100만명 돌파 VoIM 보급확대 조짐, 채팅-메신저-영상을 통합...VoIP 사업자의 수익원으로 부상 日 가전메이커 주도의 TV포털 `acTVila` 출범, Telco들 대응 서둘러 "이통업계, 음악포털의 이용자경험 개선 시급, Apple의 시장잠식 경계해야"...WarnerMusic 사장 국내 인터넷 포털 사업자별 시장 점유율 현황 (2007.1) 日 KDDI의 유무선 연동 개인 포털 au My Page 분석 국내 포털 뉴스 주제 관련조사 (2006.11.23~11.29) 국내 인터넷방송·동영상·포털UCC의 방문자수와 페이지뷰 추이 (2006.1~12) 日 가전메이커 주도의 TV포털 ‘acTVila’… 출범배경과 주요특징 국내 연령대별 방문사이트 유형 (2007.2) 국내 주요 포털의 동영상 UCC 페이지뷰 추이 (2006.10~2007.2) 국내 네티즌 인터넷 음악 사이트 형태별 선호도 및 선호 이유 (2006.3) YouTube 대항진영, 올드-뉴 미디어간 연합체 가시화..."합법적 동영상 BM 선보일 것" 국내 TV포털 가입자수 추이 (2006.12~2007.2)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 점유율 비교 (2007.3.12~18) 국내 포털 검색 서비스 사업자별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추이 (2006~2007) 일본 포털 사이트 이용 현황(2006.01) 미국 포털 사이트 이용현황(2006.01) 국내 포털3사 인기검색어 부문별 빈도수 (2007.2.28~3.21) 국내 인터넷 뉴스 이용자의 포털 집중도 (2007.2) 영국 포털 사이트 이용현황(2006.01) 국내 포털사이트에서 쇼핑몰 순유입 방문자수 현황 (2007.2) 애플과 EMI, 디지털 음원 DRM 해제키로 합의...음반업계에 미칠 파장 클듯 블로그와 커뮤니티를 접목한 모바일판 지식iN 사이트...日 niwango 웹TV용 이용자가이드, 필수 툴로 각광...동영상 사이트가 `주문형 CATV`를 닮아가는 추세 반영 中 China Telecom, 온라인 광고 파트너로 Google을 선택...Baidu와 MS 따돌려 구글, 중국시장에서 토종포털 Baidu와 일전불사 선언..."자금과 기술 모두 자신있다" 日 이통업계의 무선인터넷 포털 운영방식, 실태와 문제점..."폐쇄적, 파행적 행태는 여전" Google 앞에서 뭉칠 수 밖에 없는 MS와 Yahoo, 당사자들은 미온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