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형종합포털 온라인음악 사이트 방문자 성별·연령별 구성 (2005.12) Tag #국내/대형종합포털/온라인음악/사이트/방문자/성별/연령별/구성/네이버뮤직/다음뮤직/야후뮤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망개방의 첫 포문을 여는 KDDI와 참여 ISP들의 준비상황 유럽 Mobile Portal들의 초라한 실적과 거듭나기 노력 FOMA를 활용한 B2E 기업포털 서비스 등장 서유럽 이통사업자의 모바일 포털 현황 PDA용 유료 포털사이트 등장 유럽 및 북미 18개국의 모바일포털 제공서비스 현황 기업에서 각광받기 시작하는 모바일 포털 도코모, PDA포털 「infogate」 서비스개시 PDA 유료포털 ‘@irBitway’를 통해본 PDA 컨텐츠 동향 포털의 미디어화와 뉴스 컨텐츠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 중국 인터넷포탈, 최초의 당기 순익 달성 예상 Yahoo의 흑자전환, 일시적 성공인가? 독일 T-Mobile, 원터치 버튼으로 자사포탈에 접속하는 "t-zones" 개시 J-PHONE, 「Vodafone Live!」로 포털 브랜드 통합 망개방 이후 일본 유선 ISP들의 모바일시장 진출현황과 업계의 시각 [C2B eCommerce] 소비자 참여형 상품개발/판매 포털, 타노미코무 망개방의 임팩트와 플레이어별 동향 분석[1] : 생태계 변화상과 유선 포털들의 진입전략 망개방의 임팩트와 플레이어별 동향 분석[2] : 이통사 포털의 반격 및 일본시장 현황 망개방과 카메라폰 보급확대로 주목받는 Moblog : 요금부담 해소와 접속편의성 확보가 관건 브로드밴드 포털의 새로운 비즈모델 창출 주역으로 주목 받고 있는「디지털 프로슈머」 "니치 미디어"로 부상하고 있는 블로그 : 독립사이트보다 사이트간 연계로 파급력 확대 Home 영역에서의 통신환경 변화 가능성을 타진 : IP-TV 기반 인터넷서비스 T-navi Club Nokia의 사업축소 발표와 국내 상황과의 유관성 [통계] 日 독립계 포탈 사이트 이용 현황 : Active User 일수록 높은 이용률 정액제 기반 모바일 포털, 가능성과 초기 비즈모델 접목을 위한 실마리 찾기 TV 포털의 선행사례 : 마쓰시타의 T나비 , 시사점과 국내에서의 가능성 中 인터넷 포털, SMS 매출감소로 승승장구 성장에 제동 Apple의 iTunes 뮤직포털, 악곡 다운로드 1억건 돌파 Yahoo, 모바일 검색 시장을 놓고 Google과 정면 승부 선언 美 SBC-Cingular, 유무선 통합 콘텐츠 소싱을 위해 Yahoo!와 제휴 중국 포탈 업체들, MMS가 광고, 게임, SMS에 이은 `금맥` 日 KDDI와 Exicite, 포털 차원의 유무선 연동 위한 합작회사 설립 이통사의 브랜드 포탈 끌어안기, 현명한 전략인가 ? 이통사가 가진 양날의 칼, 유선 포털의 브랜드 서비스 독립계 브랜드 포탈, 반드시 최적의 대안은 아닐 수도 무선데이터 User Pool 늘이는 방법 [3] : “PMG(Portable Mobile Gateway)” 메타 미디어로서의 인터넷 포털 : 통방융합 시대의 Killer Media가 될 것인가? 日 KDDI, 3G 게임 전용포털 서비스 `EZ Game Street!` 론칭 KDDI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化 전략: 3G 게임 포탈 `EZ Game Street!` 日 KDDI, 모바일 전자서적 전용 포털 론칭 … 新 독서스타일 개척 구글의 신규 서비스를 통해 본 전략적 방향성 英 Sky, 양방향 TV 포털 개발 현황 공개 Yahoo, 대학 내 연구소 설립으로 외부 개발인력 활용 추진 ‘베이비 블로그’의 가능성과 효과적인 도입방안 [포털] 日 야후, 광고수익 기반 무료 온라인 음악서비스 개시 美 Verizon, 신규 게임 포털 서비스 시작 Microsoft, AOL과 조인트 벤처 설립 시도 日 윌콤, PHS 통신모듈 지원단말용 무선포털 오픈 Contents Portability로 MNP 도입의 실익 노리는 Yahoo! Japan: 독립계 포털에 새로운 가능성 제시 Reality check : A 3G-user experience AT&T, 싱귤러-야후와의 제휴로 유무선 연동 무선포탈 서비스 제공 DT CEO, 포탈사에 통신 인프라 구축 비용 분담 요구 중국 TOM Online社 무선서비스 매출 현황 (2004 Q3-2005 Q3) 중국 SINA社 모바일 서비스 매출 현황(2005년) 프랑스 Orange, 3G 기반의 모바일 방송 포털 서비스 개시 NHN재팬 회원수 추이 및 실적 전망 (2004.7~2005.12) 국내 상위 5개 포털 1분기 및 2006년 예상 실적 (2005-2006) 한국산 게임•포털 전세계 이용 현황 국내 포털사이트 검색시장 점유율 현황 (2005.7~2005.12) 중국 주요 포털사이트 광고매출 비교 (2005년) 중국 주요 포털사이트 광고주 수량 (2005년) 국내 주요 포털 동영상 검색 방문자 수 (2006.1~4) 중국 네티즌의 정보 수집 경로 (2006.3) 중국 주요 포탈업체별 인터넷 광고량 비교 (2005년) 국내 포털 동영상 서비스 이용자·방문자수 추이 (2006.1-4) 경쟁과 협력이 공존하는 포탈업계의 Coopetition, 의미와 전망 국내 월간 종합포털 상위 10개 사이트 분야점유율 (2006년 6월)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및 검색서비스 월간 방문자수 (2005년 11월) 세계 주요 검색포탈업체 실적비교(2005년) 국내 게임포털 4강 전국 PC방 점유율 추이 (2006.1.1~6.30) 국내 17개 포털사이트 일평균 방문자수 현황 (2006년 7월) Google과 Yahoo, 웹시장 장악을 위한 포성없는 전쟁 : 속도전 vs. 안정성 국내 엠파스 경영 실적 (2006년 2분기) 국내 다음커뮤니케이션 경영 실적 (2006년 2분기) 국내 이통3사별 음악포털 서비스 현황(2005년) 글로벌 포털, 웹 기반 개인화 TV 서비스에서 `블루오션`의 가능성 발견 국내 주요 포털•게임업체 실적 비교 (2006년 2분기) 국내 NHN 경영 실적 (2006년 2분기) 국내 13개 포털사이트 방문자수 추이 (2001.7~2006.7) 전세계적 흐름이 되고 있는 포털 VoIP, 국내 Telco의 득과 실은 ? 중국 주요 포털 검색엔진 광고시장 규모 현황 (2006년 2분기) 국내 포털뉴스 서비스 및 종합일간지 사이트 이용 현황 (2006.8.20~26) 국내 게임포털 업체별 경영 실적 (2006. 2분기) 국내 게임포털 주간 일평균방문자수 순위 (2006.8.28~9.3) 국내 포털 UCC 연령대별 방문자수 및 비율 (2006년 9월 첫째주) 국내 포털·동영상 사이트 평균 체류시간 (2006년 8월 기준) 국내 `하나TV` 이용자 콘텐츠 이용 순위 (2006.9.1~7) 국내 게임포털 사이트 주간 순위 (2006.9.18~9.24) 국내 음악전문포털 방문자수 추이 (2005.7~12) 국내 음악전문포털 방문자 성별·연령별 구성 (2005.12) 국내 대형종합포털 온라인음악 사이트 방문자수 추이 (2005.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