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7개 포털사이트 일평균 방문자수 현황 (2006년 7월) Tag #국내/ 일평균 방문자/ 포털 사이트 포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SprintPCS 음성명령 이메일 서비스 시작 망개방의 첫 포문을 여는 KDDI와 참여 ISP들의 준비상황 유럽 Mobile Portal들의 초라한 실적과 거듭나기 노력 FOMA를 활용한 B2E 기업포털 서비스 등장 서유럽 이통사업자의 모바일 포털 현황 PDA용 유료 포털사이트 등장 수익구조 개선을 위한 국내 무선인터넷 CP의 지향점 [통계] 중국, 10대 포탈사이트 변화추이 [통계] 중국, 인터넷 사이트 성공의 요소 유럽 및 북미 18개국의 모바일포털 제공서비스 현황 기업에서 각광받기 시작하는 모바일 포털 도코모, PDA포털 「infogate」 서비스개시 PDA 유료포털 ‘@irBitway’를 통해본 PDA 컨텐츠 동향 [발표자료] 무선인터넷 망개방과 독립계 포탈의 사업전망 포털의 미디어화와 뉴스 컨텐츠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 중국 인터넷포탈, 최초의 당기 순익 달성 예상 엠커머스, 동영상,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결합 : 스모 종합포탈 독립계 Telematics 포털사업자 일본에도 등장 : Omron과 Mobilecast Yahoo의 흑자전환, 일시적 성공인가? 망개방 이후 기대되는 독립계 포탈과 CP의 비즈니스 기회 독일 T-Mobile, 원터치 버튼으로 자사포탈에 접속하는 "t-zones" 개시 카메라폰과 MMS로 호조를 보이고 있는「Vodafone Live!」 J-PHONE, 「Vodafone Live!」로 포털 브랜드 통합 망개방 이후 일본 유선 ISP들의 모바일시장 진출현황과 업계의 시각 [C2B eCommerce] 소비자 참여형 상품개발/판매 포털, 타노미코무 망개방의 임팩트와 플레이어별 동향 분석[1] : 생태계 변화상과 유선 포털들의 진입전략 망개방의 임팩트와 플레이어별 동향 분석[2] : 이통사 포털의 반격 및 일본시장 현황 망개방과 카메라폰 보급확대로 주목받는 Moblog : 요금부담 해소와 접속편의성 확보가 관건 브로드밴드 포털의 새로운 비즈모델 창출 주역으로 주목 받고 있는「디지털 프로슈머」 "니치 미디어"로 부상하고 있는 블로그 : 독립사이트보다 사이트간 연계로 파급력 확대 Home 영역에서의 통신환경 변화 가능성을 타진 : IP-TV 기반 인터넷서비스 T-navi 국내 Major Portal의 커뮤니티 서비스 동향분석 Club Nokia의 사업축소 발표와 국내 상황과의 유관성 [통계] 日 독립계 포탈 사이트 이용 현황 : Active User 일수록 높은 이용률 정액제 기반 모바일 포털, 가능성과 초기 비즈모델 접목을 위한 실마리 찾기 TV 포털의 선행사례 : 마쓰시타의 T나비 , 시사점과 국내에서의 가능성 모바일 콘텐츠 활성화의 새로운 대안 : ‘브랜드化’ - 일본의 "브랜드 포탈" 사례와 시사점 - 中 정부, SMS 시장통제 위해 주요 포털들에 서비스 제한 조치 美 Amazon, 중국 최대 커머스 포탈 Joyo.com 인수 中 이통사와 포탈 간의 갈등 심화, China Mobile이 Sohu.com 서비스 중단 中 인터넷 포털, SMS 매출감소로 승승장구 성장에 제동 Apple의 iTunes 뮤직포털, 악곡 다운로드 1억건 돌파 NEC, 기업의 업무용도에 특화된 모바일 포털 솔루션 출시 日 마쓰시타, CATV 사업자 연계 TV용 인터넷 서비스 `T-navi` 발표 Yahoo, 모바일 검색 시장을 놓고 Google과 정면 승부 선언 美 SBC-Cingular, 유무선 통합 콘텐츠 소싱을 위해 Yahoo!와 제휴 중국 포탈 업체들, MMS가 광고, 게임, SMS에 이은 `금맥` 日 KDDI와 Exicite, 포털 차원의 유무선 연동 위한 합작회사 설립 이통사의 브랜드 포탈 끌어안기, 현명한 전략인가 ? 이통사가 가진 양날의 칼, 유선 포털의 브랜드 서비스 독립계 브랜드 포탈, 반드시 최적의 대안은 아닐 수도 무선데이터 User Pool 늘이는 방법 [3] : “PMG(Portable Mobile Gateway)” 메타 미디어로서의 인터넷 포털 : 통방융합 시대의 Killer Media가 될 것인가? 日 KDDI, 3G 게임 전용포털 서비스 `EZ Game Street!` 론칭 KDDI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化 전략: 3G 게임 포탈 `EZ Game Street!` 망개방 이후의 독립계 무선포털, 돌풍 보다는 생존의 문제를 걱정해야 한다 日 KDDI, 모바일 전자서적 전용 포털 론칭 … 新 독서스타일 개척 이통사 제공 전문 Branded Portal의 가능성: KDDI의 모바일 전자서적 포탈 ‘EZ Book Land’ 구글의 신규 서비스를 통해 본 전략적 방향성 英 Sky, 양방향 TV 포털 개발 현황 공개 Yahoo, 대학 내 연구소 설립으로 외부 개발인력 활용 추진 ‘베이비 블로그’의 가능성과 효과적인 도입방안 [포털] 日 야후, 광고수익 기반 무료 온라인 음악서비스 개시 美 Verizon, 신규 게임 포털 서비스 시작 Microsoft, AOL과 조인트 벤처 설립 시도 日 윌콤, PHS 통신모듈 지원단말용 무선포털 오픈 Contents Portability로 MNP 도입의 실익 노리는 Yahoo! Japan: 독립계 포털에 새로운 가능성 제시 Reality check : A 3G-user experience AT&T, 싱귤러-야후와의 제휴로 유무선 연동 무선포탈 서비스 제공 DT CEO, 포탈사에 통신 인프라 구축 비용 분담 요구 Yahoo!, 모바일 포탈 이용률 1위 (2005년 4Q) 중국 TOM Online社 무선서비스 매출 현황 (2004 Q3-2005 Q3) 중국 SINA社 모바일 서비스 매출 현황(2005년) 프랑스 Orange, 3G 기반의 모바일 방송 포털 서비스 개시 NHN재팬 회원수 추이 및 실적 전망 (2004.7~2005.12) 국내 상위 5개 포털 1분기 및 2006년 예상 실적 (2005-2006) 한국산 게임•포털 전세계 이용 현황 NHN과 엠파스 영업실적 (2006년 1분기) 국내 포털사이트 검색시장 점유율 현황 (2005.7~2005.12) 국내 인터넷 포탈 사이트 방문자 증가율 순위 (2006년 1분기) 中 SINA닷컴 매출 추이 (1999-2005) 中 SOHU닷컴 매출 추이 (2000-2005) 중국 주요 포탈사이트 매출 실적 (2006년 1분기) 中 Tencent닷컴 매출 추이 (2001-2005) 中 TOM닷컴 매출 추이 (2000-2005) 중국 주요 포털사이트 광고매출 비교 (2005년) 중국 주요 포털사이트 광고주 수량 (2005년)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서비스 수요 (2006.3) 국내 주요 포털 동영상 검색 방문자 수 (2006.1~4) 중국 네티즌의 정보 수집 경로 (2006.3) 중국 주요 포탈업체별 인터넷 광고량 비교 (2005년) 국내 포털 동영상 서비스 이용자·방문자수 추이 (2006.1-4) 주요 웹 포탈들의 유사 서비스 봇물- 시들한 M&A 조짐 반영하나 국내 어린이 포탈 사이트 월평균 방문자 수 추이 (2005.6~2006.5) 경쟁과 협력이 공존하는 포탈업계의 Coopetition, 의미와 전망 국내 월간 종합포털 상위 10개 사이트 분야점유율 (2006년 6월) 美 온라인포탈업체의 클릭당비용지불 광고 방식 비교(2006년)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및 검색서비스 월간 방문자수 (2005년 11월) 세계 주요 검색포탈업체 실적비교(2005년) 국내 게임포털 4강 전국 PC방 점유율 추이 (2006.1.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