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유저의 1/4을 거느리고 있는 온라인 게임 왕국 일본에서는 최근 들어 게임기와 관련한 MS의 기사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Tag #게임시장 MS SONY 플레이스테이션 NINTENDO xbox ps2 한상정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게임기와 i-Mode 연계의 실체 복합형단말기 N-gage를 앞세운 Nokia의 게임사업 진출과 의미 노키아의 복합형단말기「N-Gage」스펙 공개와 게임시장 전망 휴대형 게임기를 지향하는 휴대전화 : 사업자별 접근방식에 차이 PDA 진영의 새로운 도전 : 휴대용 게임기로의 변모 Nokia의 휴대형 게임기 ‘N-Gage’의 실적부진 원인 : 단말기 가격, 불편한 UI, 타이틀 부족 차세대 휴대형 게임기 : 닌텐도 DS와 소니의 PSP 비교 Nokia, 50달러 수준의 염가판 휴대형 게임기 `N-Gage QD` 출시 차세대 휴대형 게임기: 닌텐도 DS와 소니 PSP 비교 MP3와 MPEG4 플레이어 탑재 복합 멀티미디어 휴대형 게임기 등장…Electronic Entertainment Expo 전시회 Sony와 Nintendo, 차세대 휴대형 게임기 동시공개 MS-EA, 온라인 게임 수익 분배 방식 결정을 위한 협의 개시 온라인 게임이 VoIP 보급의 킬러앱이 될 수 있을 것인가?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급성장 중 Sony, 전세계 시장에 PS2 출하대수 7,000만대 돌파 중국 PC방 이용자, 최고 인기 콘텐츠는 한국 온라인 게임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의 70%가 한국 제품이 차지 중국 온라인 게임사 Shanda, 동시접속자 수 170만 세계 최대급 Sony와 MS, 연말특수 대비 게임기 가격 속속 인하 휴대폰과 게임플랫폼의 컨버전스 : 게임폰의 가능성과 전략적 대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