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이통사별 선불제 가입자수 현황 (2008.1) Tag #일본 이통사 선불제 가입자수 도코모 KDDI au Tu-Ka 소프트뱅크모바일 순증 누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DDI 포켓, 어린이와 노년층을 위한 전용단말기 출시 일본의 EV-DO 서비스 정액제 논쟁과 시사점 일본 모바일 콘텐츠 요금제 동향 : Chaku-uta 성공을 계기로 종량제 확산 [해외시각]KDDI의 EV-DO 정액 요금제에 대한 논쟁과 전망 [해외시각] KDDI의 정액 요금제 출시에 따르는 파급효과와 해결과제 이동통신 시장에서의 20대 80 법칙 : 이를 전략적으로 응용한 KDDI와 DoCoMo의 사례 KDDI의 무선브로드밴드 전략과 시사점 : 디즈니랜드형 비즈모델 日 KDDI, 통신모듈 탑재 단말 이용자에 `정기 선불 요금제` 적용 日 KDDI, 초중학생 및 실버층 대상의 초저가 할인요금제 출시 日 소프트뱅크, 자사 이동전화 가입자간 무료통화 요금제로 MNP 대응 日 소프트뱅크, 새로운 개념의 단말할부 판매제도 `신슈퍼보너스` 상세 공개 신개념의 유통전략과 단말 판매기법으로 MNP전면전에 나선 소프트뱅크 모바일 일본 이통사들, MNP 전면전 초기단계 부터 이례적인 상호비방 설전과 신경전 日 소프트뱅크의 `신수퍼보너스` 요금제, 준비부족으로 고객신뢰 추락 위기 2007년 이통업계의 화두... 광고기반 무료BM, 선택요금제, UCC, 개인화 日 소프트뱅크, 무약정 조건의 이동전화 음성정액제 `화이트플랜` 발표 음성정액제 BM 시험에 뛰어든 日 후발이통사 소프트뱅크모바일, LGT와 KT에게 의미 있는 선행 사례 될 것인가? 日 소프트뱅크, 연이은 요금파괴 선언… "추가 980엔 내면 통화료 절반 깎아 준다" 日 소프트뱅크, 정액요금제 `화이트플랜` 반응 호조...8주 만에 200만명 가입 日 소프트뱅크, 무약정 정액제 `화이트플랜` 가입자 300만 돌파..전체 고객의 20%가 이용 일본 주요 이통사 선불가입자 수 추이(2007.03~04) 日 KDDI, PTT 기반의 기업용 모바일 IM 서비스에 정액요금제 적용 日 KDDI, 휴대폰을 모뎀으로 활용해 PC로 인터넷 접속시에도 정액제 적용키로 日 소프트뱅크, 요금할인제 ‘화이트플랜’ 가입자 600만 돌파…월 100만명씩 증가 日 이통사들, 요금할인 무한경쟁에 돌입...KDDI 공세에 소프트뱅크가 재반격 실적호조에도 즐겁지 않은 日 KDDI, 무한경쟁에 접어든 요금경쟁이 가장 큰 고민 日 NTT와 KDDI, 그룹 분기실적에서 극명한 차이...도코모의 부진이 가장 큰 요인 가격인하 무한경쟁에 뛰어든 日 DoCoMo, 최대자산인 長期가입 고객까지 스스로 포기 `Skype형 요금제`로 새로운 성장모델을 보여주고 있는 日 소프트뱅크 日 이동전화 기본료 인하 경쟁 본격화, 도코모의 반액 공세에 KDDI도 맞대응 일본 주요 이통사 선불가입자 순증수 현황(2007.8) SKT의 망내할인 도입과 관련한 쟁점과 논란… 대세적 흐름에 착목해 Post-접속료 BM 진화에 대비해야 "ARPU 하락 불가피하다면 콘텐츠 수익으로 만회해야, 동영상까지 커버는 무리"… KDDI 사장 日 소프트뱅크, 화이트플랜으로도 이익이 나는 이유… 분기결산 영업이익 대폭 증가 일본 이통사별 선불가입자 순증수 추이(2007.8~10) 일본 이통사별 선불제 가입자수 현황 (2007.10~11월) 日 소프트뱅크, 3G 선불요금제 서비스 개시…기본료 없는 USIM카드 기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