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이통사별 선불제 가입자수 현황 (2007.10~11월) Tag #일본 이통사 선불제 가입자수 도코모 KDDI au Tu-Ka 소프트뱅크모바일 순증 누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Commerce 대중화를 위한 발상의 전환 : "Bellcode" 자판기 모바일 결제 관련 표준화 추진 동향 미국시장에도 `전자지갑휴대폰` 도입 움직임 日 도코모, "IC카드 휴대폰 Felica의 비즈모델은 라이센스 형" Vodafone, 올 연말을 기점으로 글로벌 3G 시장공략 채비 본격화 日 Softbank, 이동통신 사업구상 발표 "가격파괴로 일등을 목표" DoCoMo, 비접촉식 IC카드 시범서비스에 총 27개사 참여 M-Commerce : 과금/결제 및 비즈니스모델 집중분석 유럽판 FeliCa 근거리 비접촉 기술 NFC, 이통사 트래픽 증가에 기여할 것 [Wireless Japan 2005] 도코모, Felica로 27조엔 규모의 소액결제 시장 공략 日 도코모, 태국서 M-Payment 전문 합자회사 설립 日 야후!, MNP시대의 Contents Portability 위한 무선 플랫폼 구축 소프트뱅크, 금융권과의 제휴로 Felica기반 지갑휴대폰 사업 강화 일본 모바일결제 서비스의 현주소와 시사점: 이통사의 블루오션이 될 것인가? 한국을 추월해 대중화 단계에 들어선 일본의 모바일결제, 현주소와 시사점 전환기를 맞이한 日 모바일 결제 시장, 지갑휴대폰 `Felica폰`의 이용 현황 조사 대중화 단계에 들어선 일본의 전자화폐와 휴대폰결제 `Felica`, 최근 동향과 시사점 日 KDDI, 관망자세 버리고 Felica 기반 모바일결제 서비스 본격 시동 일본 주요 이통사 선불가입자 수 추이(2007.03~04) 日 전자화폐와 지갑휴대폰, 대중화 단계에 들어서...소액결제 시장 공략이 우선 과제 일본 주요 이통사 선불가입자 순증수 현황(2007.8) 대중화 단계에 접어든 日 IC칩 결제 시장의 현주소와 시사점 일본 이통사별 선불가입자 순증수 추이(2007.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