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부터 통방융합형 서비스에 적극적인 관심을 보여왔던 KDDI는 아직 성공가능성이 불투명한 TV연동형 서비스 보다는, "라디오"나 "뮤직" 등 휴대전화에 근접한 청취형 방송 서비스에 주목하여 독자적인 비즈모델을 전개하고 있다. Tag #KDDI 3G EV-DO 정액제 미디어 미디어화 FM 통방융합 방송 멀티미디어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일본 3G사업자 KDDI의 성공전략 : 네트웍, 단말, 서비스의 적절한 조화 일본 모바일 콘텐츠 요금제 동향 : Chaku-uta 성공을 계기로 종량제 확산 라디오 방송에 주목하는 KDDI의 통방융합 전략 : FM 튜너폰으로 콘텐츠 사업과 mCommerce 강화 KDDI, 방송 주도의 통방융합 전략 : 시사점과 관전 포인트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1] : Man Navigation의 결정판「EZ navi walk」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2] : 통방융합 및 200만 화소 카메라폰으로 시장선점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3] : 「au design project」의 첫 수확 「infobar」 예상을 뒤엎은 KDDI의 결단 : 월4,200엔 정액제로 EV-DO 서비스 출발 KDDI의 EV-DO 서비스 전모[1] : 요금제 및 단말 KDDI의 EV-DO 서비스 전모[2] : 콘텐츠 변화의 조짐을 보이는 일본 3G 시장 분석 : KDDI 견조, FOMA의 약진, 보다폰의 부진 [텔레매틱스] 요금문턱 해소를 위한 다양한 시도 : KDDI의 EV-DO 단말기 및 超流通 대응 콘텐츠 [해외시각]KDDI의 EV-DO 정액 요금제에 대한 논쟁과 전망 KDDI의 정액제 EV-DO 서비스 출시가 제시하는 무선 브로드밴드 비즈모델의 방향성 [해외시각] KDDI의 정액 요금제 출시에 따르는 파급효과와 해결과제 지상파 DMB의 라디오 방송과의 연계에 주목하는 KDDI의 전략 KDDI의 EV-DO용 통신모듈형 카드 출시와 국내 휴대인터넷 비즈모델의 시사점 데이터 정액제 출범에 따른 이통사별 전략과 시사점 : 일본 사례를 중심으로 EV-DO의 발전 로드맵과 휴대인터넷과의 관계 [해외시각]휴대전화 시장에도 ADSL 쇼크가 재현될 것인가? 패킷정액제를 둘러싼 DoCoMo와 KDDI의 전략비교 : 트래픽 처리방식과 목표시장에서의 시각차 도코모와 KDDI의 패킷 정액제 차별화 포인트 비교 데이터 정액제 출범에 따른 일본 이통시장의 변화상 데이터 정액요금제의 성과와 향후 전개방향 :일본 KDDI 사례를 중심으로 KDDI의 무선브로드밴드 전략과 시사점 : 디즈니랜드형 비즈모델 KDDI, Light User를 겨냥한 더블 정액제 출시 데이터 정액제 도입이후 일본 이통사의 전략변화 [1] 新수익모델 창출의 방향성 데이터 정액제 도입이후 일본 이통사의 전략변화 [2] 우량CP 확보를 위한 Appl. 공통화 및 차별화 전략 「相生」에 주목하는 KDDI의 휴대폰 미디어화 전략[1] : 정액제 BM 검증의 창구 「EZ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