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주요 이통사별 ARPU 현황 (2005.2분기) Tag #세계/모바일/ ARPU/ 음성ARPU/ 데이터ARPU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ARPU 하락의 버팀목 임무를 떠맡은 FOMA 2002년도 국내 무선인터넷 업계의 기대와 전망 비음성 서비스에 주력하는 KDDI의 cdma2000 1x 전략 2002년 세계 이동통신시장 전망 MMS에 대한 유럽 통신업계의 기대 GPRS에서 ARPU로의 진화? : 3GSM 세계회의 전망 KT의 시내/시외전화 정액요금제 도입 배경과 시사점 데이터 ARPU 증대의 일등공신, 카메라폰 [통계] 국내 이통3사의 부문별 ARPU 증감추이 [통계] 미국, 이동통신 사업자별 가입자수 및 ARPU (2003년 1분기) 상승 기류를 타고 있는 Vodafone 국내 무선데이터 시장의 「쏠림현상」분석 [통계] 일본 10대~30대 휴대전화 이용실태 : 통신비 지출액은 대학생층이 가장 높아 데이터 정액요금제의 성과와 향후 전개방향 :일본 KDDI 사례를 중심으로 신규 수익원 발굴과 ARPU 증대 방안 : 휴대폰의 범용화를 통한 생활 휴대전화化 W-CDMA 딜레마의 새로운 해법, 수직통합형 비즈모델과 글로벌시장 개척 국내 이통사의 ARPU 추가 성장은 가능한가 ? [해외시각] 2005년 이동통신 시장, 전망은 여전히 불투명 "셀룰러-무선랜 결합, ARPU 유지와 고객획득에 유효" --- ABI Research 英 Hutchison 3, 영국내 가입자 120만명 돌파로 회생의 기틀 마련 日 소프트뱅크 분기결산 발표, "야후BB ARPU는 4,100엔, 비즈모델에는 자신" 英 Virgin Mobile 영국에서만 410만 가입자 확보, 7월중 IPO 예정 Hutch의 사례, 3G의 킬러앱은 여전히 음성으로 나타나 --- EMC 5년 후에는 음성 트래픽의 절반을 모바일이 차지할 것…Analysis 美 이통사들 2년후 ARPU 42달러대로 하락 예상, OPEX 절감이 관건 모바일 데이터 ARPU의 관건은 유럽 이통사, W-CDMA로 갈 것인가를 고민 중 확산조짐을 보이고 있는 PTT폰, 美이용자의 24%가 가입을 희망 이통시장 포화, ARPU 증대 보다는 M2M 등의 새로운 돌파구 필요 무선데이터 User Pool 늘이는 방법 [3] : “PMG(Portable Mobile Gateway)” ARPU 지상주의 경계해야, Late Adaptor의 눈높이 이해가 중요 모바일의 킬러앱은 음성, "데이터에 대한 환상 보다는 유선과의 경쟁이 더 중요" 고기능 단말로 기대하는 高ARPU 보장, 소비자에게는 어떤 의미 ? 日PHS 사업자의 모험적 시도, 월2,900엔의 음성통화 정액제 출시 Hutchison 3의 선전, 데이터 ARPU보다는 EBITDA 개선에 주력한 결과 日 KDDI, 정액제 도입 후 데이터 ARPU 4배 증가 일 KDDI, ARPU 증대를 위해 유무선 연동 블로그 강화 新 전국시대를 맞이한 일본 이통시장 [2]: 글로벌 단말 메이커의 일본 진출 전략과 시사점 도코모 상반기 결산발표... ARPU 하락세 일단락 [통계] 중국 통신사업자의 ARPU, 8달러대로 하락 The importance of VAS InFocus : Improving ARPU through the user interface [통계] 미국 통신시장 분석 (2004년 Q4) Mobile operators set sights on the moving image 유럽 이통사들, 2006년 ARPU 감소와 Churn 증가로 고전할 것 印 이통 시장, 폭발적 가입자 증가에도 ARPU는 지속적인 감소세 이동통신 가입자당 매출ARPU(전세계,3Q-4Q,05) 英 T-Mobile, 가입자의 선택권 대폭 확대한 신형 요금체계 `Flext` 발표 SK텔레콤 유형별 ARPU(04-05) Sideloading the next revolution 스카이라이프 경영실적 추이 (2002-2006) 국내 초고속 인터넷 사업자 ARPU 현황(2005년) 위기에 직면한 유럽 이통 시장, 미래 성장의 핵심 테마와 선결 과제는? 국내 이통3사 ARPU 추이 (2004년-2006년 1분기) LG전자 경영 실적 (2006년 1분기) SKT 경영 실적 (2006년 1분기) 차이나유니콤 경영실적 (2006년 1분기) 국가별 케이블TV 수신료(ARPU) 비교(2006년 6월) 호주 이동통신 사업자 ARPU 추이 (2001-2005) 국내 이통3사별 ARPU 추이 (2004.1~2005.8) 전세계 지역별 휴대폰ARPU의 연간변화율 비교(2005년1분기-2006년1분기) 전세계 휴대폰 사용자당평균매출(ARPU) 추이(2003년1분기-2006년1분기) 전세계 지역별 휴대폰 사용자당매출(ARPU) 추이(2003년1분기-2006년1분기) 전세계 지역별 휴대폰ARPU와 서비스매출의 연간증감율 비교(2006년1분기) 국내 이통사별 데이터서비스 ARPU 추이 (2005.4-2006.4) SKT 매출 및 무선인터넷 ARPU 추이 (2003~2006.3) 국내 SKT 무선인터넷 ARPU 및 증가율 추이 (2001~2005) 국가별 케이블TV 수신료(ARPU) 비교(2006년) 중국 모바일 애니메이션 시장 ARPU 전망 (2005~2010) 일본 온라인게임 이용자 월 평균지출(ARPU) 추이 (2004~2005) 국내 이동통신 서비스 유형별 가입자수 및 매출 전망 (2004~2009) 국내 KTF 경영 실적 (2006년 2분기) 국내 LGT 경영 실적 (2006년 2분기) 국내 SK텔레콤 경영 실적 (2006년 2분기) 국내 이통3사별 실적 추이 (2005년 상반기~2006년 상반기) 중국 통신시장 유선전화·모바일 ARPU 추이 (2006.1~4) Verizon Wireless社 데이터서비스 ARPU 추이(2005년1분기-2006년1분기) 중국 차이나유니콤의 GSM·CDMA 단말별 ARPU 추이 (1999~2005) 국내 이통3사의 서비스유형별 ARPU 비중 (2006년 7월) 일본 KDDI ARPU 추이(2005.4~2006.03) 일본 도코모 ARPU 추이(2005.4~2006.03) 일본 보다폰KK ARPU 추이(2005.4~2006.03) 美 이통사들 비음성 매출 ARPU 24%, 엔터테인먼트가 핵심 수익원 무선인터넷 콘텐츠, "개인화 보다 주문형이 더 중요"... Compete 조사결과 국내 이통3사별 MOU·ARPU 추이 (2004.8~2006.8) 인도 지역별 CDMA 가입자 ARPU 현황 (2006.4~6) 인도 지역별 GSM 가입자 ARPU 현황 (2006.4~6) 인도 이동통신 ARPU 추이 (2000~2005) 세계 주요 국가별 이동전화 ARPU 현황 (2005) 세계 주요 국가별 이동전화 음성/데이터서비스 ARPU 현황 (2005) 세계 주요 국가별 유선전화 음성 ARPU 현황 (2005) 국내 이통3사별 가입자당 ARPU 현황 (2006.6) 미국 이통사 ARPU 및 MOU 추이 (1994~2005) 日 KDDI 이동통신 ARPU 추이 (2005~2006년 2분기) 日 KDDI EV-DO(WIM) ARPU 추이 (2005~2006년 2분기) 비음성 ARPU, 월 10달러가 문턱... 3UK가 가장 높게 나타나 일본 소프트뱅크 모바일 분기별 ARPU 추이 (2003.1분기~2005.2분기) 일본 소프트뱅크 모바일 음성/데이터 ARPU 비율 추이 (2004.6~2006.3) 미국 주요 이통사별 선불제 가입자 비율과 ARPU 현황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