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전세계 정보통신 역사상 가장 획기적인 상품이 KT에서 나왔습니다."시내외 전화에 정액요금제를 도입한다는 발표와 함께 KT관계자가 한 말이다. Tag #유선전화 시내전화 시외전화 KT 정액 요금제 ARPU 이청림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일본의 유.무선서비스 이용현황 비교 예상을 뒤엎은 KDDI의 결단 : 월4,200엔 정액제로 EV-DO 서비스 출발 [통계] 일본, 휴대전화 이용자들의 요금제 선호도 : 90% 이상이 패킷 할인제와 정액제 옵션 선호 정액형 무제한 음성통화 요금제 등장으로 술렁이고 있는 미국의 이동통신 시장 데이터 정액제 출범에 따른 일본 이통시장의 변화상 SKT의 데이터 정액요금제 발표와 의미 데이터 정액요금제의 성과와 향후 전개방향 :일본 KDDI 사례를 중심으로 데이터 정액제 확산에 따른 모바일 커머스의 가능성 : 새로운 성장엔진이 될 것인가? WiBro 딜레마와 KT 그룹의 선택 데이터 정액제를 통한 비즈모델의 재정립 방향 [해외시각] 데이터 정액 요금제와 콘텐츠 비즈니스 장래 데이터 정액제의 파급효과, 플레이어 간의 입장 차이 보여 월정액 16.95 달러의 글로벌 무선 VoIP 서비스사업자 등장 日 휴대전화 이용자, "데이터 정액요금 3,000엔 희망"이 31.2% 데이터 정액제, "통신요금이 CP에게 이전되는 효과 있을 듯" 데이터 정액제 도입으로 나타나는 게임콘텐츠의 변화 모바일 비즈모델의 전환 : "패킷정액제는 디즈니랜드의 입장권" 도코모와 KDDI, 패킷 정액요금제의 차별화 포인트 비교 러시아 이통사들, 음성통화에 정액제 도입 경쟁 日 KDDI, "정액제 도입으로 데이터 이용패턴에 뚜렷한 변화" 도코모, 6월 부터 업계 최저요금의 데이터 정액제 전격 도입설 獨 DT, 유선전화 요금 정액제 실시 임박 KDDI, 정액형 EV-DO 도입으로 콘텐츠 형태와 비즈모델의 변화 예상 美 이통시장, 정액제 무제한 음성통화 요금제 등장 TeliaSonera, 유무선 통합 기업용 정액요금제 선보여 한국 KT, 3/4 분기 의외의 손실 기록 日 이통시장 2004년 핫이슈 : 정액요금제와 Feli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