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정보용 디지털 콘텐츠 개발서비스 생산액 추이 (2004.10~2005.10) Tag #국내/ 정보용/ 디지털 콘텐츠/ 개발서비스/ 생산액/ 추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GSM 시장선점에 나선 Nokia 위기에 처한 휴대폰 개발업계 (3) L-Mode 서비스 개시, 초기 주요컨텐츠와 단말기 소개 L-Mode의 기술사양과 컨텐츠 언어 TV 영상컨텐츠 자동제작 언어 TVML과 응용영역 망개방의 첫 포문을 여는 KDDI와 참여 ISP들의 준비상황 컨텐츠와 단말기종의 다양화, L-Mode에 밝은 전망 [i-Mode] 무선인터넷 단말기로 가출인 수색에 1,000만원의 현상금 N503i용 i애플리 대응 컨텐츠 20편 출시 J-PHONE의 mobile Java 컨텐츠 종합소개 KDDI 자바서비스 ‘ezplus’ 공식컨텐츠 소개 i애플리용 한글사이트 등장 수익을 내는 무선인터넷 컨텐츠 제작을 위해 모바일 컨텐츠 용량압축 기술 : BoostWeb 지하철 자동개찰기와 연동한 휴대폰용 지역정보 시간대별 운세 제공 무선인터넷 컨텐츠 PDA용 유료 컨텐츠 분배서비스 급성장하는 모바일 게임 시장 일본의 무선 인터넷 이용자 동향 [i-mode 컨텐츠] 가상 연애게임에 열중하는 일본 남성들 i애플리 컨텐츠 상세소개 : 지도/교통 정보편 i애플리 컨텐츠 상세소개 : 금융편 3G 연기로 일본 이통업계 주도권 경쟁의 초점은 Java로 일본 무선인터넷 컨텐츠 비즈니스의 허와 실 모바일 컨텐츠 사업이 안고 있는 구조적 과제 일본 무선인터넷 1세대 벤처 INDEX의 성공비화 국내 무선인터넷의 제 2차 빅뱅을 기다리며 가입자 확보의 관건은 컨텐츠와 신뢰도 일본 웹컨텐츠의 파일종류별 증가율 일본의 무선 인터넷 이용자 동향 SEGA, 신개념의 컨텐츠 비즈니스 유통시스템 PDA 유료포털 ‘@irBitway’를 통해본 PDA 컨텐츠 동향 [발표자료] 무선인터넷 망개방과 독립계 포탈의 사업전망 휴대폰용 가라오케 마이크 ‘코에노가라사와기’ 포털의 미디어화와 뉴스 컨텐츠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 콘텐츠를 활용한 모바일마케팅의 가능성 CP들의 새로운 수익원 확보방안 : CONTENT CARD LBS와 연계한 「날씨 아이콘」 서비스 : J-Phone [통계] 일본, 휴대폰 서비스 이용실태 조사 : 유료컨텐츠, 모바일쇼핑 「도쿄 mobidec 2003」동향 요약 [3] : 일본 모바일CP들의 수익창출 전략 GPS연동 낚시정보제공 BREW애플리 : MTI의 「츠리키치 Navi」 [통계] 일본, 모바일 영상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이용 동향 : 요금인하와 화질향상이 선결과제 모바일 콘텐츠 유통채널의 다변화 : 오프라인 연계로 이용자의 편익과 수익성을 동시 겨냥 데이터 정액제 도입이후 일본 이통사의 전략변화 [2] 우량CP 확보를 위한 Appl. 공통화 및 차별화 전략 모바일 VOD의 가능성 재타진 : 정액제 기반의 "게임+영상" 복합콘텐츠 사례 [Vol.2] 일본 무선인터넷시장 종합분석 보고서 - 컨텐츠 및 단말기를 중심으로 - 일본 무선인터넷시장 종합분석 보고서 - 컨텐츠 및 단말기를 중심으로 - 일본 무선인터넷 CP업체 조사분석 보고서 Contents Portability로 MNP 도입의 실익 노리는 Yahoo! Japan: 독립계 포털에 새로운 가능성 제시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오락 콘텐츠군 이용율(2005.02-20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