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본에서는 이통사 중심의 폐쇄적인 시장환경 속에서 수익확보에 고전하고 있는 CP들사이에서 기발한 아이디어로 이용자와의 직접거래로 돈을 벌고 있는 한 일본 CP의 사업수법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Tag #모바일 콘텐츠 컨텐츠 CONTENT CARD 콘텐츠 카드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일본의 무선 인터넷 이용자 동향 수익악화로 고전하는 일본의 모바일 CP들과 시사점 일본 무선인터넷 컨텐츠 비즈니스의 허와 실 수익구조 개선을 위한 국내 무선인터넷 CP의 지향점 일본 무선인터넷 1세대 벤처 INDEX의 성공비화 국내 무선인터넷의 제 2차 빅뱅을 기다리며 가입자 확보의 관건은 컨텐츠와 신뢰도 눈앞에 다가온 도코모와 일본 CP들의 첫 유럽진출 [발표자료] 무선인터넷 망개방과 독립계 포탈의 사업전망 콘텐츠를 활용한 모바일마케팅의 가능성 도코모 : CP와 Vendor 껴안기 전략과 향후과제[1] 도코모 : CP와 Vendor 껴안기 전략과 향후과제[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