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가 로컬업체의 광고 및 홍보에 유용하며 이를 활용하는 업체들이 급증하고 있다고 Connect Amarillo誌가 전함. Tag #SNS #social media #social network #소셜마케팅 #소셜광고 #로컬업체 #기업시장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SNS와 eBook 결합, 유저가 콘텐츠를 생산하고 실시간 공유...日 GREE, 연내 서비스 런칭 기업의 소셜미디어 활용, 마케팅툴로는 최상이나 eCommerce와의 연계에는 신중해야 성숙기에 들어선 SNS, 특화된 영역으로 서비스 분화중… LinkedIn의 성공사례와 전망 위치기반 SNS 확산 불구, 체크인 서비스 이용률은 아직 저조....美 유저의 7%만 이용 투자업계에 SNS 인기 입증...LinkedIn, 상장 첫날 주가 109% 상승해 닷컴버블 연상 자동차도 SNS와 결합...도요타, Salesforce와 손잡고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 런칭 예고 ATLAS 창립 11주년 기념세미나...3) '소셜' 전성시대, Melting Pot으로 변모해 가는 SNS 스카이프, 페이스북과의 연계 강화...IM-추천-코멘트 기능도 추가 소셜과 결합하는 앱스토어..."앱 추천과 검색은 구식, 다운로드-코멘트 공유 지원해야" Google+, 단순 페이스북 대항마 아니다...기업시장 겨냥하며 MS에도 강력한 위협 SNS, 새로운 경쟁화두로 부상하는 '영상채팅'...애플-구글-페이스북 대립구도 구체화 Google+, 역사상 가장 빨리 성장하는 서비스 될까?...소셜플러그인 '+1' 이용률도 급증 SNS 시장에 던지는 구글의 재도전장 'Google+'… 주요 기능과 전망 구글, 새로운 SNS ‘Google+’로 소셜웹에 재도전장 …배경과 전망 Skype 끌어안는 페이스북, 가열되는 IP 영상통화 서비스 경쟁…배경과 시사점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美 리빙소셜에 매각…의미와 전망 위치기반 모바일 SNS Foursquare, 머천트들 대상으로 유저데이터 유료화...핵심 BM화 시도중 구글, 소셜그래프 서비스 Fridge 인수...Google+의 그룹관리 기능 강화 목적 SNS, 소비자 피로현상 나타나..."마케팅툴로 활용하려면 더 참신한 콘텐츠 필요" SNS, 마케팅과 정치참여 유도 효과는 예상보다 적을 수도 소셜미디어, 재해시 긴급구조 툴로는 유용...정보의 신빙성 보장에는 한계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 성장기 英 청소년의 독서능력에 심각한 폐해 드러나 업무용도로 확산되는 SNS, 실효성 놓고 논란중 …과제와 시사점 SNS 피로 현상 기업 마케팅으로도 확산...소비자 댓글 반응, 매출과 상관도 떨어져 소셜 CRM, 아직은 전체 CRM 시장규모의 5% 수준에 머물러...100여개 업체가 경쟁 금융업계, 소셜미디어 활용한 마케팅 형태는 각양각태...효용성 놓고 평가 엇갈려 페이스북, 향후 2년 이내 모바일플랫폼 업체로의 변신 선언...iOS용 앱도 공개 모바일의 소셜화 추세, 단말과 망보다 서비스를 더 중시...페이스북용 선불 SIM카드 등장 SNS 피로현상, ‘제2의 닷컴버블’ 논란 가열…원인과 전망 [해외시각] 소셜 타겟팅(social targeting), SNS 시대의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배경과 전망 MS, 자체 SNS 프로젝트 'Socl' 여전히 추진중...검색-화상채팅과 연동에 초점 Telco, 차기 승부처는 거실...고객관계 창구 단일화와 원격 서비스지원체계 선점이 관건 日 SNS 게임업체들, 개발 및 마케팅 거점 해외 확대 잇따라…현지화에 방점 소매업계로 번지는 SNS 열풍...월마트, 페이스북과 손잡고 개인정보 활용 소셜쇼핑앱 런칭 [해외시각] 2012년 기업내 커뮤니케이션 형태변화 10가지…IT의 소비재화에 따른 트렌드 카카오톡, 하루 메시지 전송 10억건 돌파...표준 메시징 플랫폼으로 부상 SNS, 다양한 형태로 진화...라이프스타일 공유는 물론 오디션과 미팅까지 SNS, 2012년 선거에 핵심변수로 작용 전망...예비후보들의 움직임 빨라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