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기반 모바일 SNS인 Foursquare가 이용량이 늘면서 괄목할 만한 성장과 발전을 보이고 있음. Tag #위치기반 모바일 SNS #Foursquare #비즈모델 #유저데이터 #유저규모 #머천트 #American Express #대시보드 #지역특화 앱 #로열티 프로그램 #마일리지 프로그램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차세대 LBS의 진화방향을 제시하는 ‘Foursquare’…SNS에 유아적 열정을 가미 위치기반 SNS 사이트 美 Foursqure, 벤처캐피털의 러브콜 집중…기업가치 평가액 급상승 위치기반 SNS, 본격 경쟁은 이제부터 시작...선발 Foursquare를 구글과 Facebook이 추격중 위치기반 SNS 美 Foursquare, 매주 10만명 속도로 가입자 급증…유사 서비스간 경쟁도 치열 LBS 전성시대, 한계점과 성공 포인트...기업마케팅과 게임에서도 성장 가능성 높아 위치기반 SNS Foursquare, 유저수 하루 1.8만명씩 증가하며 300만 유저 돌파 Foursquare, 위치기반 SNS 넘어 차세대 소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성장중 위치기반 SNS Foursquare, 등록유저수 600만명 돌파...비영어권은 일본이 이용률 높아 LBS 기반 SNS 업체 Foursquare, 이용자 700만 돌파...Check-in 건수도 30배 이상 성장 Foursquare와 아멕스 카드, 캐시백 제휴 서비스를 미전역으로 확대...파격적 할인혜택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