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넷플릭스나 아마존처럼 동영상 콘텐츠 제작자가 되는 방안을 진지하게 검토하고 있다고 8월31일 Variety誌 등 외신들이 보도. Tag #Apple #오리지널 콘텐츠 #OTT 동영상 #디지털 음악 #미디어 콘텐츠 #애플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알리바바, 영화사-위성TV 업체와 결합상품 제공 계약 체결 [코멘트] 美 AMC Networks, 공포물 특화 OTT 서비스 추진...기존 OTT 우회해 니치마켓 선점 노려 [브리핑] 넷플릭스, 콘텐츠 강화 위해 독립 제작사 투자 대폭 확대 구글의 미디어 사업첨병 유튜브…최근 사업동향 [브리핑] 애플뮤직, 인기 가수 뮤직비디오 자체 제작해 독점 유통 [브리핑] 中 알리바바, 홈엔터테인먼트 강화 위해 전문업체와 파트너십 체결 [코멘트] 가상현실(VR), TV드라마에도 적용 시작...모바일단말 통한 콘텐츠시청 증가 트렌드 반영 [브리핑] 넷플릭스, 자체 콘텐츠 강화 위해 월이용료 인상 고려 [브리핑] 美 CBS, 자체 OTT 서비스 콘텐츠 제휴사 40곳으로 확대 [브리핑] 美 메이저 방송사들, 유튜브의 가입형 유료 서비스에 불참 [코멘트] 中 정부, 해외업체의 콘솔 판매 전면개방...홈엔터테인먼트 시장 활성화의 촉매제로 기대 [브리핑] PC 액세서리 업체 Razer, 콘솔 스타트업 Ouya의 SW 사업부 인수 [리포트] 中 OTT 업체 LeTV, 단말-서비스 통합경쟁의 다크호스로 부상 ...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넷플릭스, 9월2일 일본 진출 예고…한국-중국 등 범아시아권 공략 시동 [브리핑] 美 Verizon, 자체 OTT 사업 위해 Discovery와 제휴 [코멘트] 월정액 서비스, 복수이용자도 상당수...이용료 부담으로 인해 애그리게이터 재부상 가능 [브리핑] 구글, 유튜브 이어 키즈용 온라인지도 서비스 개발 추진 [브리핑] 구글, 수익배분 제휴 프로그램을 디지털콘텐츠로 확대 예정 [브리핑] 美 방송시장, 오리지널 TV프로 제작 경쟁 한계 이를 듯 [브리핑] Spotify, 광고기반 무료에서 가입형 유료로 사업중심축 이동 전망 [브리핑] 中 알리바바-텐센트, 스마트TV 스타트업에 공동투자 [브리핑] 넷플릭스, 북미와 다른 저작권 및 경쟁환경으로 유럽 진출에 어려움 겪어 [브리핑] 美 넷플릭스, 독점 콘텐츠 강조로 Epix와 재계약 추진 안 해 [브리핑] LG전자, 협업형 콘텐츠 제작업체 HitRECord와 파트너십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