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Spotify가 유료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한 ‘폐쇄적 접근(gated access)’ 모델을 적용할 것이라는 전망이 제기되고 있다고 8월10일 Digital Music News를 인용해 Engadget誌가 보도. Tag #Spotify #음악 #스트리밍 #콘텐츠 #가입모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애플 뮤직, 자금력으로 Spotify 압박...패러다임 전환기의 新-舊 업체간 경쟁 본격화 음악 스트리밍 Spotify, 애플뮤직 대응 본격화 [브리핑] 애플뮤직, 무료 기간에는 평상시보다 낮은 음원 수수료율 적용 [코멘트] 애플뮤직, 인기 뮤지션 음원 단독유통 강화... 늦은 진입에도 자금력과 개방성으로 역공 [브리핑] 소니, Google Cast와 AirPlay 모두 지원하는 가정용 스피커 발표 [리포트] 음악 콘텐츠 이용행태의 변화, 新-舊 업체간 경쟁 전개양상에 관심 집중 [브리핑] 애플 iOS, 애플뮤직 이용가능 최신 버전 도입률 38% 도달 [코멘트] 페이스북, 스트리밍음악 출시 부인...독립서비스 아닌 SNS 가치 높일 융합에 집중할 듯 [브리핑] 英, 넷플릭스 가입자 절반이 계정 공유 [브리핑] 나이키, 운동앱에 스트리밍 음악 Spotify 기능 통합 [브리핑] 뉴욕타임즈-스타벅스, 모바일앱 기반 기사 무료 배포 제휴 [코멘트] 스트리밍음악 판도라, 몰입도 높일 새로운 광고 런칭...이용자 혜택 강화로 차별화 시도 [코멘트] 월정액 서비스, 복수이용자도 상당수...이용료 부담으로 인해 애그리게이터 재부상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