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차트 순위 상위 아티스트들을 위한 뮤직비디오와 기타 콘텐츠를 자체적으로(in-house) 제작하고 있다고 Pitchfork를 인용해 Apple Insider가 7월10일(현지시간) 보도. Tag #애플뮤직 #음악 스트리밍 #뮤직비디오 #콘텐츠 #독점 공급 #전략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애플, WWDC 2015 주요 발표 내용 [브리핑] 애플뮤직, 업계 표준 하회하는 256kbps 음질 제공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Spotify, 1년새 유료가입자 2배 증가하며 순항 [브리핑] 애플뮤직, 무료 기간에는 평상시보다 낮은 음원 수수료율 적용 [코멘트] 애플 뮤직, 스마트 스피커로도 제공 단말 확대 예정...홈킷 연계 홈엔터 공략 가속화 되나 [코멘트] 애플뮤직, 라디오發 코드컷팅 유발 가능...홈엔터와 스마트카로 확대시 파급효과 클 듯 [리포트] 음악 콘텐츠 이용행태의 변화, 新-舊 업체간 경쟁 전개양상에 관심 집중 [브리핑] 애플 iOS, 애플뮤직 이용가능 최신 버전 도입률 38% 도달 [코멘트] 페이스북, 스트리밍음악 출시 부인...독립서비스 아닌 SNS 가치 높일 융합에 집중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