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무선 사업자 KDDI는 8월1일부터 자사 유선전화와 au휴대폰간 통화와 자사 유선전화 가입자간 통화를 24시간 무료로 제공 ‘au마토메토크’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Tag #KDDI au 무료통화 유선전화 무선전화 au집전화 FMC 요금할인 요금경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유무선 통합을 위해 메일서비스 통일하는 KDDI 일본의 무선/방송 융합동향 : 콘텐츠 측면에서 다양한 연동서비스 시도 라디오 방송에 주목하는 KDDI의 통방융합 전략 : FM 튜너폰으로 콘텐츠 사업과 mCommerce 강화 [특화단말기] 라디오폰에서 m-Commerce까지, FM 튜너폰 FM 튜너폰 출시로 시작된 KDDI의 "방통" 융합전략 : 초기 서비스 상세점검과 관전 포인트 해외 주요 사업자의 유선사업 축소 움직임과 시사점 새롭게 부상하는 통신시장 경쟁구도 재편의 키워드 : `무선을 중심으로 한 유무선 통합` 지상파 DMB의 라디오 방송과의 연계에 주목하는 KDDI의 전략 「相生」에 주목하는 KDDI의 휴대폰 미디어화 전략[2] : 협업 중시형 방송콘텐츠 BM 美 휴대전화 이용자, "무료통화분의 78%는 미사용" ---TNS 조사 P2P형 VoIP 사업자 SKYPE, 분당 20원의 초저가 국제통화 서비스 개시 NTT, 옥내 무료 패킷요금 유무선 통합 서비스 `패킷제로` 출시 日 KDDI 오노데라 사장, "음성 정액제 등장에 큰 영향 받지 않을 것" 경쟁력 강화와 차별화를 동시 겨냥한 KDDI의 단말전략: 단말 진화에 따른 신규 가치 제시 일 KDDI, ARPU 증대를 위해 유무선 연동 블로그 강화 日, `울트라 3G`와 `Super 3G` 등장으로 4G 진화계획 무의미해져 KDDI의 콘텐츠 비즈니스 실적과 향후 전략: 3G 선점효과를 토대로 신규시장 개척에 주력 日 KDDI, 도쿄전력과 광통신 분야 제휴 합의 FMC 구현을 위한 NTT 그룹 내 연계강화 동향: 그룹 재개편의 당위성 주장과 업계의 비난 KDDI, 유무선 연동 음악 서비스 `au Listen Mobile Service` 런칭 Skype, 연말까지 북미시장 유무선전화 무료통화 서비스 제공 日 KDDI, 무료통화분 이월요금제의 적용기간을 '무기한'으로 확대 日 KDDI, 그룹차원의 FMC 실현위한 NGN 추진전략 공개 음성정액제 BM 시험에 뛰어든 日 후발이통사 소프트뱅크모바일, LGT와 KT에게 의미 있는 선행 사례 될 것인가? 日 KDDI의 유무선통합 차세대네트워크 `Ultra 3G` 구상과 시사점 법인시장을 겨냥한 일본판 FMS `모바일 센트릭스`의 동향과 시사점 : 유선 백홀 번들링과 제안력이 중요 日 소프트뱅크모바일, 유무선통합 무제한 음성정액제...법인시장 개척의 비책으로 활용 美 Virgin Mobile의 광고기반 무료통화 서비스 `Sugar Mama` 호조...마케팅 효과도 `쏠쏠` 日 KDDI의 유무선통합 전략 : "FMC의 목표는 비통신 영역의 소비 창출" 日 KDDI, 유무선 통합포탈 ‘au one’의 가능성과 과제...구글과의 제휴 향방에 주목 日 KDDI, 모바일 중심의 FMC 서비스 가동... 브랜드, 포탈, 서비스 UI 통합 통화내용에 등장하는 키워드를 도출해 광고를 뿌려주는 무료 VoIP BM 등장 日 이통사들의 요금인하 경쟁, 점입가경…KDDI는 '가족간 통화 24간 무료' 상품 출시 요금인하 출혈 경쟁의 임팩트, 日 이통3사의 주가 1년만에 30% 가까이 급락 日 KDDI, 초파괴 시대에 대비한 3대 원스톱 전략 발표…FMC에서 한걸음 더 나아간 FMBC 지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