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바일 애니메이션 이용자 전망 (2005~2010) Tag #중국/ 모바일/ 애니메이션/ 이용자/ 전망 모바일 콘텐츠 만화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애니메이션을 e-mail로, Funmail CP들의 새로운 수익원 확보방안 : CONTENT CARD 메가픽셀급 카메라폰으로 반격에 나선 KDDI 세계 최초의 메가픽셀급 카메라폰 : J-Phone의 「J-SH53」 [발표자료] 차세대 모바일 환경과 콘텐츠 비즈니스 [통계] 국내, 분야별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2] : 통방융합 및 200만 화소 카메라폰으로 시장선점 무선 브로드밴드 환경에서 주목 받는 유망 콘텐츠 : Mobile e-book 모바일 만화, 데이터 정액제 시대의 킬러 콘텐츠로 부상 중 日 MBCo, 10월 중순 개시 위성 DMB 서비스의 채널라인업 확정 美, CP가 주도하는 콘텐츠 유통채널 「벨소리 자판기」 등장 KDDI, 맞춤형 콘텐츠 추천 서비스 출시 BANDAI와 MS, 애니메이션 콘텐츠 글로벌 사업 제휴 발표 Flash 도입을 통한 대기화면의 새로운 가능성 : 통신기능을 통해 복합형 콘텐츠로 변모 방송형 미디어로의 진화를 위한 새로운 접근법: DWANGO의 라디오 방송 App. `파케라디` 美 이통시장에도 망개방 추세, W2P 방식의 콘텐츠 유통 확산 모바일 이용자 Ownership 쟁탈전, 메이저 단말 업체들 참여 확산 [통계] 모바일 콘텐츠에 대한 지역별 소비자 반응, 시사점과 수요 활성화를 위한 대안 2010년 세계 모바일콘텐츠 시장 430억달러 규모로 성장---iSuppli 영국·독일·미국 모바일 가입자의 모바일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 이용율(2006.1) 日 모바일 만화 콘텐츠,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급증 국내 성인콘텐츠(야설)업체 수익현황 (2003~2006.3)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오락 콘텐츠군 이용율(2005.02-2006.02) 국내 성인콘텐츠 카테고리별 매출 추이 (2004년) 국내 온라인 만화사이트 관련 소비자 이용도 조사 (2006.7.8~7.10) 중국 모바일 애니메이션 시장 규모 전망 (2005~2010) 중국 모바일 애니메이션 시장 ARPU 전망 (2005~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