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DI가 주목하는 정액제 기반의 유망한 rich 콘텐츠는 경쟁사가 주력하고 있는 게임 등의 오락성 콘텐츠가 아닌 ‘매거진’이나 ‘서적’과 같은 미디어성이 강한 콘텐츠들이다 Tag #전자서적 서적 독서 만화 코믹스 Viewer 뷰어 e-book KDDI 정액제 3G EV-DO EZ채널 Push 콘텐츠 매거진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도쿄 mobidec 2003」동향 요약 [3] : 일본 모바일CP들의 수익창출 전략 모바일 네크워크 게임 활성화 부진의 원인과 대책 : 일본의 사례와 시사점 KDDI의 EV-DO 서비스 전모[2] : 콘텐츠 [해외시각] KDDI의 정액 요금제 출시에 따르는 파급효과와 해결과제 도코모, FOMA에 데이터정액제 도입 발표와 의미 이동통신 시장에서의 20대 80 법칙 : 이를 전략적으로 응용한 KDDI와 DoCoMo의 사례 데이터 정액제 출범에 따른 이통사별 전략과 시사점 : 일본 사례를 중심으로 패킷정액제를 둘러싼 DoCoMo와 KDDI의 전략비교 : 트래픽 처리방식과 목표시장에서의 시각차 도코모와 KDDI의 패킷 정액제 차별화 포인트 비교 데이터 정액제 출범에 따른 일본 이통시장의 변화상 데이터 정액요금제의 성과와 향후 전개방향 :일본 KDDI 사례를 중심으로 데이터 정액제 확산에 따른 모바일 커머스의 가능성 : 새로운 성장엔진이 될 것인가? KDDI의 무선브로드밴드 전략과 시사점 : 디즈니랜드형 비즈모델 M-commerce에 대한 일본 이통사의 접근방식 : 컨버전스가 아닌 이통서비스의 확장 신규 수익원 발굴과 ARPU 증대 방안 : 휴대폰의 범용화를 통한 생활 휴대전화化 패킷정액제 도입에 따른 모바일 게임 BM의 변화 : RPG와 광고형 BM의 가능성 [통계] 일본, 정액제 도입과 단말 고기능화에 따른 콘텐츠 이용행태의 변화 KDDI, Light User를 겨냥한 더블 정액제 출시 e-Book 시장에서 재연될 라이벌간의 자존심 경쟁 : 소니 vs. 마츠시타 [통계] 일본, 모바일 게임과 데이터 정액제의 상관관계 [통계] 일본, FOMA 단말의 부가기능 이용실태 : 현재는 실적 저조, 정액제 도입 이후 활성화 기대 데이터 정액제 도입이후 일본 이통사의 전략변화 [1] 新수익모델 창출의 방향성 데이터 정액제 도입이후 일본 이통사의 전략변화 [2] 우량CP 확보를 위한 Appl. 공통화 및 차별화 전략 「相生」에 주목하는 KDDI의 휴대폰 미디어화 전략[1] : 정액제 BM 검증의 창구 「EZ 채널」 [발표 자료] 국내외 모바일 게임 시장 현황과 2005년 기회&위협 요인 분석 데이터 정액제를 통한 비즈모델의 재정립 방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