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라인의 글로벌 성장세를 바탕으로 2분기 6,978억원의 매출을 달성.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1,912억원과 394억원을 기록 Tag #네이버 #라인 #분기실적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라인 #모바일 메신저 #메시징 앱 #모바일게임 #스티커 판매 #디지털 콘텐츠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NHN 메신저 ‘라인’, 日 성공 발판으로 플랫폼화 시도…의미와 전망 [코멘트] NHN, 검색쿼리의 40%가 모바일에서 발생...모바일 BM 재구성이 글로벌 과제로 부상 [코멘트] NHN, 포털시장 독주체제 더 심화...모바일 중심 新 이용가치 창출도 경쟁사에 앞서 [리포트] 카톡 vs. 라인, 콘텐츠 유통사업에서 2라운드 경쟁 돌입...동향과 전망 [코멘트] NHN '라인', 해외매출 급증으로 호실적...업계 위기설 일축하며 독점적 지위 유지 [스냅샷] ['13. 2Q 실적] NHN, 라인 성장세 힘입어 매출 상승세 유지… 해외매출 전년대비 107.4% 증가 [코멘트] NHN, 라인 성장세 힘입어 호실적...모바일 대응 완성시키며 경쟁사와 격차 더 벌릴듯 [스냅샷] ['13. 3Q 실적] 네이버, '라인'이 모바일 전략의 핵으로 부상…전체 매출의 27% 차지 SNS 동향 (11.04~11.10) - 트위터, 상장 첫날 주가 73% 급등…이틀 만에 하락해 불안요인 방증 [스냅샷] ['13. 4Q 실적] 네이버, 매출-영업익 시장 기대치 상회 …‘라인’견조한 상승세 지속 [스냅샷] ['13. 4Q 실적] 국내 포털 3사, 해외 사업에 따른 실적 희비…‘라인’ 앞세운 네이버만 승승장구 [코멘트] 네이버 ‘라인’, 국내유저 1천만명 돌파...밴드-앱스토어-부가서비스 연계로 카카오 위협 [코멘트] 라인, 어린이 전용 스트리밍 동영상 출시...'키즈'와 'OTT' 트렌드 편승해 수익모델 강화 [코멘트] 메신저 '라인’, 유저제작 스티커 판매 발표...제작자 롱테일化로 글로벌사업-수익증가 동시 추구 [스냅샷] ['14. 1Q 실적] 네이버, '라인' 호조로 어닝 서프라이즈 달성 …매출 다변화 과제는 여전히 존재 [스냅샷] ['14. 1Q 실적] 국내 포털 3사, 네이버 독주 체제 강화 …영업익과 순익 차이는 더욱 커져 [리포트] 카톡-라인, 캐릭터 상품 앞세워 오프라인서도 경쟁 돌입...동향과 의미 [코멘트] 라인, 캐주얼게임 무기로 북미시장 공략 본격화...문화적 차이 반영한 차별성 발굴이 관건 [코멘트] 中 알리바바, 美 '스냅챗'과 韓 '라인'에 투자 검토설...텐센트 견제와 해외사업 강화 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