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를 운영하는 NHN이 모바일 시대를 맞아서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국내 언론들이 5월9일 보도. 이에 따라 PC시대를 호령해온 네이버의 패권이 모바일 시대에도 이어지는 것 아니냐는 분석이 제기되고 있음. Tag #NHN #네이버 #실적 #해외매출 #라인 #밴드 #검색광고 #모바일 시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NHN 메신저 ‘라인’, 日 성공 발판으로 플랫폼화 시도…의미와 전망 [코멘트] NHN, 검색쿼리의 40%가 모바일에서 발생...모바일 BM 재구성이 글로벌 과제로 부상 [코멘트] 카톡과 라인, 플랫폼화로 새로운 경쟁양상 돌입...글로벌化 측면에서 라인이 다소 유리 [코멘트] 카카오와 야후재팬, NHN ‘라인’ 약진 견제 위해 협력키로...서로 이해관계 맞아 떨어져 [코멘트] NHN ‘라인', 글로벌 가입자 7천만명 돌파...성장 잠재력은 카카오보다 앞서 [코멘트] NHN '라인', 소셜게임 출시와 동시에 동남아 인기게임 석권...글로벌 플랫폼화 성공할까? [코멘트] NHN '라인', 소셜게임 사업 순항...카카오와 함께 독립계 플랫폼의 가능성 입증하나 [코멘트] NHN ‘라인’, 가입자 1억명 돌파 초읽기...한국발 IT 서비스의 글로벌화 가능성 입증 [코멘트] NHN '라인', 디지털 콘텐츠 유통범위 확대...카카오와의 경쟁접점도 더 넓어져 [코멘트] NHN, 포털 위기론에도 사상최대 실적...모바일화 추세 편승해 추가성장의 기회 될 수도 [2월1주 모바일앱 동향] 모바일메신저, 카톡 지배력 불변...라인의 국내공략 효과는 아직 미미 NHN 라인, 일본서 효과적 마케팅 채널로 자리매김...기업 홍보 위한 공식계정 이용현황 [리포트] 통합커뮤니케이션 시대, 아웃사이더로 전락하는 Telco…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日 ‘라인’, 모바일 만화 장터로 디지털콘텐츠 유통 시작...국내진입 여부도 관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