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중국 Tencent社의 주요 실적 현황 (2007.3분기) 한국·중국 주요 온라인 게임업체 매출 현황 (2009.1분기) 중국 온라인 게임업체 텐센트 매출·영업이익 추이 (2006~2009) 중국 마이크로블로그 시장점유율 현황 (2011.3) [코멘트] 카카오, 中•韓 인터넷업체로부터 920억 투자 유치...사업모델 향방과 성장전략에 관심 쏠려 [코멘트] 中 인터넷업체들, 너도나도 스마트폰 사업 진출...HW+SW 물리적 결합만으로는 한계 [코멘트] 中 모바일메신저 WeChat, 글로벌 플랫폼화에 박차...지분 투자한 카카오와 연계에 관심 [코멘트] 中 모바일메신저 WeChat, Telco 반발에도 무료방침 고수...뚜렷한 대응안 부재가 고민 [코멘트] 中 모바일메신저 WeChat, 플랫폼화 이어 결제서비스 도입설...카카오의 BM을 추가확장 [코멘트] 카카오, 가입자 1억명 돌파 눈앞...해외진출 위해서는 로컬이통사와 협력 강화 필요 [코멘트] 中 모바일메신저 WeChat, 결제기능 통합...커머스로 수익원 강화하고 '포털' 입지 노려 [코멘트] 中 차이나텔레콤, OTT 메시징앱과 자체 앱 병행 선언...Joyn의 입지는 더욱 줄어들어 [코멘트] 中 e커머스업체 알리바바, 자체 메신저서비스 출시...텐센트 위챗의 영역 침범에 대응 [코멘트] 中 위챗, 전문업체와 협력해 메신저 연계형 스마트TV 출시...콘텐츠 결제기능도 제공 [코멘트] 中 Tencent, 모바일앱 유통플랫폼과 물류사업에 거액 투자...선발 알리바바를 견제 [리포트] 모바일 메신저, 이머징 단말로도 부가서비스 확대...동향과 전망 [코멘트] 中 텐센트, O2O 사업 위해 지역정보 업체에 투자...알리바바와 경쟁영역이 오프라인으로 확대 [코멘트] 中 텐센트, MVNO 전자상거래 업체에 지분투자...'네트워크+서비스' 통합 트렌드에 편승 [코멘트] 中 위챗, 자체 결제시스템 기반 보험가입 프로모션 제공...소셜커머스 시장에서도 영향력 키우나 [코멘트] 中 텐센트, 2위 전자상거래 업체 지분인수 완료...m커머스 대폭 강화해 알리바바 견제 [코멘트] 中 위챗, 월간 액티브유저 3.5억명 돌파...마케팅비 확대 효과 힘입어 WhatsApp 맹추격 [코멘트] 中 알리바바, 모바일 메신저 ‘Tango’ 지분 매입…m커머스 강화하는 텐센트에 맞불 [코멘트] 中 알리바바, 백화점 체인사업에도 투자...온오프라인 융합 경쟁에서 텐센트와 대립각 中 알리바바-텐센트의 최근 1년간 주요 M&A 및 투자 현황 [코멘트] 中 알리바바, 모바일검색 전문 합작사 설립...m커머스-오프라인 연계 시장 선점 노림수 [코멘트] 구글, 애플 제치고 브랜드가치 1위 등극...이머징 분야에서의 선도적 이미지가 주효 [코멘트] 中 알리바바, 역대 최고가로 모바일검색 업체 인수...IPO 앞두고 기업가치 극대화 [코멘트] 中 알리바바, TV 리모트앱 업체에 투자...T커머스에 최적화된 이용경험 제공 기대 [코멘트] 中 알리바바, 오프라인 B2B사업 위해 지도서비스 활용...O2O 사업과 전자상거래 연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