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가 최근 인수한 지도개발 업체인 오토네비가 World Geospatial Developers Conference(WGDC) 2014에 참가해 향후 자사의 수익 창출 방안을 발표했다고 6월15일(현지시간) Technode를 인용해 주요 외신들이 보도. Tag #알리바바 #오토네비 #Alibaba #AutoNavi #O2O #지도 #텐센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中 알리바바, 모바일 메신저 ‘Tango’ 지분 매입…m커머스 강화하는 텐센트에 맞불 SNS 동향 (03.17~03.23) - 라인, 서비스 영역 확대...유료 전화-어린이 전용 동영상 서비스 개시 [코멘트] 中 알리바바, 백화점 체인사업에도 투자...온오프라인 융합 경쟁에서 텐센트와 대립각 [코멘트] 中 알리바바, 모바일지도 업체 인수...IPO 앞두고 본업과 MVNO 사업에 효과 기대 中 알리바바-텐센트의 최근 1년간 주요 M&A 및 투자 현황 [코멘트] 中 알리바바, 중국판 유튜브에 12억불 투자...스마트TV-이커머스 사업 시너지 효과 기대 [코멘트] 中 알리바바, 모바일검색 전문 합작사 설립...m커머스-오프라인 연계 시장 선점 노림수 [코멘트] 中 알리바바, 역대 최고가로 모바일검색 업체 인수...IPO 앞두고 기업가치 극대화 [코멘트] 中 알리바바, TV 리모트앱 업체에 투자...T커머스에 최적화된 이용경험 제공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