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0.12~2013.10.20 기간의 SNS 주요 동향입니다. Tag #SNS #트위터 #페이스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13년 6월 기준 페이스북 이용 현황 [코멘트] 페이스북-삼성, 개도국 유저 확대 돕는 단체 설립...인도주의 명분으로 신수익원 발굴 [코멘트] 페이스북, 광고주에 이미지 무료제공 위해 제휴...멀티미디어형 광고매출 확대 시도 [코멘트] 캐논, 페이스북에 특화된 디카 출시...제한된 스마트생태계 편승으로 시장확산에는 한계 [코멘트] 페이스북, 얼굴인식 DB에 유저프로필 사진 포함 검토...프라이버시 문제 재점화 될 듯 [코멘트] 페이스북, 트위터의 인기기능 베끼기...실시간성 강화로 몰입도와 광고주가치 향상 시도 [코멘트] 트위터, 투자은행들과 기업공개 추진설 재부상...반전 성공한 페이스북에 부담 가중 [코멘트] 페이스북, 비즈니스 특화 LinkedIn 유사기능 테스트...리크루팅 시장 진출 가시화 [코멘트] 트위터, 자사 최대규모의 모바일광고 업체 인수...광고시장서도 구글 -페북에 도전장 [코멘트] 페이스북, 맞춤형 뉴스피드 '딥러닝' 시스템 추진...콘텐츠 최적화로 유저 피로도를 억제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결제 편의성 높일 신서비스 개시...구매전환율 높여 광고주가치 향상 [코멘트] 中 정부, 상하이 자유무역 지구에는 해외SNS 접속 허용...페이스북과 트위터에 청신호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 수익성 입증으로 주가 50달러 돌파...모바일메신저들의 플랫폼화가 변수 [코멘트] 페이스북, 美 주요 방송사들과 제휴...소셜TV 시장서 트위터와 맞경쟁에 돌입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앱 광고 강화...앱설치 유도 아닌 실질이용률 높여 광고주가치를 배가 [코멘트] 페이스북-시스코, 무료WiFi 사업 제휴...Telco 영향력 우회하고 오프라인 융합사업 강화 [코멘트] 페이스북, 이용자 만족도 모니터링 본격화...광고 강화에 따른 피로현상 증가를 의식 [코멘트] 트위터, 美 청소년층에서도 페이스북 제쳐…유저 성장정체와 모바일메신저가 위협요인 [코멘트] 구글, 자체 SNS 유저정보를 광고에 직접 활용…수익성과 프라이버시간 밸런싱이 관건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 분석업체 인수...이머징마켓의 유저기반과 개발자 에코시스템 확대 겨냥 [코멘트] 페이스북, TV관련 활동이 트위터보다 더 활발...소셜TV 둘러싼 양사 신경전 고조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