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미국 주요 방송사들에게 TV 프로그램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을 분석한 주간 리포트를 제공키로 했다고 주요외신들이 보도. Tag #페이스북 #트위터 #소셜TV #TV 방송 #미디어 #Facebook #Twitter #SocialTV #지상파 #ABC #NBC #Fox #CBS #좋아요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트위터, 소셜TV 이용행태 분석 전문업체 인수...TV 연계사업 수익모델 발굴에 골몰 [코멘트] 트위터, TV 방송에 투자 확대...미디어 플랫폼 진화와 광고매출 확대 동시 추구 SNS 동향 (05.27~06.02) - 트위터, TV방송 투자 확대…관련업계와 제휴 강화 [코멘트] 트위터, 실시간방송 서비스 강화...소셜TV에서 경쟁사에 한발 앞서 시장선점 시도 SNS 동향 (06.24~06.30) - 트위터, 실시간방송 강화…소셜TV 트렌드 적극 활용 [코멘트] 소셜TV 이용행태 확산, 본격화 조짐...양방향 광고와 T커머스의 기폭제로 주목 [코멘트] 페이스북, TV 형태의 동영상 광고 추진說...수익기반 확대와 소셜TV 시장에 진출 시도 [코멘트] 트위터, TV 시청률 견인효과 입증...소셜TV가 SNS의 차기 격전지로 급부상 [코멘트] 트위터, 소셜TV 사업 대폭 강화...전문업체 인수로 광고매출 확대하고 페이스북도 견제 SNS 동향 (08.24~09.01) - 트위터, 소셜TV 사업 대폭 강화...전문업체 인수 [코멘트] 페이스북, 트위터 모방한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 추가...소셜TV에서도 맞대결 SNS 동향 (09.09~09.15) - 트위터, 기업공개 신청…페이스북 이후 최대규모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