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스마트폰과 태블릿 유저들의 뉴스피드에 표시되는 모바일앱 광고(mobile app ads)를 강화한다고 Reuters誌가 10월1일 보도. Tag #페이스북 #모바일앱 광고 #모바일 수익성 #광고매출 #타깃광고 #Facebook #모바일 광고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13. 1Q 실적] 페이스북, 전년동기 대비 매출 38% 상승…모바일 광고 비중과 이용자수도 증가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유저 증가에 따른 광고매출 효과 강조...이용만족도 향상 없이는 한계 SNS 동향 (07.15~07.21) - 페이스북, 미국과 영국서 모바일유저 증가…광고매출 효과 기대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광고 매출증가로 실적호조…투자자신뢰 회복하며 주가도 급등세로 반전 SNS 동향 (07.22~07.26) - 페이스북, 올 2분기 실적 호조…모바일광고 매출 급증 ['13. 2Q 실적] 페이스북, 전년동기 대비 매출 53% 상승…모바일광고 성장이 주요동인 [코멘트] 페이스북, 광고주에 이미지 무료제공 위해 제휴...멀티미디어형 광고매출 확대 시도 [코멘트] 페이스북, 상장이후 사상최고 주가 기록...투자자 신뢰는 회복했지만 과제도 산적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결제 편의성 높일 신서비스 개시...구매전환율 높여 광고주가치 향상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 수익성 입증으로 주가 50달러 돌파...모바일메신저들의 플랫폼화가 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