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는 소셜네트워킹 기능을 추가한 Windows Live 온라인 서비스를 지난 11월13일 재런칭 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이용자들은 개인화된 프로필을 만들어, 새글 업데이트 등을 통해 자신의 상태를 친구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된다. Tag #MS #소셜네트워킹 #Windows Live #Windows Messenger #SNS #Yahoo #온라인 광고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온ㆍ오프라인 광고 플랫폼 통합을 꿈꾸는 Google, TV 광고시장 진출의 임팩트와 시사점 미국 4대 포털 온라인광고 시장점유율 추이 (2004~2007) 온라인광고 시장을 둘러싼 포털 Big4의 패권경쟁, 지향점은 ‘메시지 마켓플레이스’ 미국 4대 포털의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4~2007) MS, Yahoo 인수에 446억 달러 제안…상황급변으로 이번엔 성사 가능성 높아 야후 주가 급등 구글, “MS의 야후 인수는 독점으로의 회귀, 인터넷의 발전을 저해하는 행위” MS의 Yahoo 인수, 시장이 납득할 만한 비전과 비용절감 효과 제시가 관건 MS, Yahoo와 합병시 기업문화 차이로 인한 후유증에도 대비책 이미 마련 Yahoo, 최적의 선택지 놓고 고심중…구글과 제휴로 독자생존, AOL 등 제3자에 피인수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점유율 현황 (2007) 모바일 영역에서 가시화되고 있는 Yahoo의 성과와 입지, MS에겐 없는 ‘보석’ MS의 Yahoo 인수, 장기전에 돌입…주주위임장 확보 vs. 타 제휴상대 물색 야후의 대주주인 연기금 단체들, “MS 제안 거부는 주주이익에 반한다”며 이사회를 제소 구글, DoubleClick 인수 완료…MS의 Yahoo 인수 가능성을 높이는 자극제 될 듯 MS, "시간은 우리편, Yahoo에 제시한 인수금액 인상은 없다"…본격적 인수작업은 이제부터 야후 이사회의 태도 변화…“백기사는 없다, 적정 가격이라면 MS의 인수에 반대 않겠다" Yahoo 인수, MS와 NewsCorp 연합시 예상 임팩트…구글 압도할 수도 있지만 리스크도 미국 주요 포털별 온라인광고 매출 성장률 추이 및 전망 (2005~2008) MS, 야후 인수 결국 포기…“다른 마땅한 대안 없어 자력으로 광고사업 전개하겠다” MS, 야후의 대안으로 Facebook 인수 가능성 타진중 MS, 새로운 조건 제시해 야후 인수 재모색…구글 견제 위해서는 마땅한 대안 없어 “IT 업계의 최후 승자는 Google과 Amazon, 야후와 eBay는 인수 표적될 것”…美 금융업계 예측 MS-Yahoo-Google의 삼각관계, 월스트리트저널이 단막극과 드라마 형태로 풍자 미국 온라인 광고 시장 중 주요 포털의 매출 점유율 추이 (2004~2008) 온라인광고와 모바일광고의 차이점 야후, 이제 막다른 길로 들어 서는가…주어진 시나리오 3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