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주요 SNS별 이용자 평균 이용시간 (2008.1) Tag #세계 SNS 평균이용시간 Bebo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제2의 MySpace를 꿈꾸는 신흥 SNS 사이트들, "변화된 유저들의 입맛을 잡아라" Vodafone 사장, "SNS, 모바일광고, 동영상으로 4년내 총매출의 10% 기대" 미국 SNS 사이트 청소년 이용률 (2006) 웹2.0 사이트 이용패턴, TV 시청과 크게 다르지 않아...Wikipedia 참여율이 4.6%로 가장 높아 GPS폰, 보급 확산의 관건은 내비게이션 보다 SNS...소니에릭슨 사장 미국 소셜 네트워크 활용 유형별 광고투자비 전망 (2007~2008) 유저가 뽑은 인기 웹애플리 랭킹 Top100 : BeBo, Firefox, Gaja Online, Gmail 順 SNS가 온라인과 모바일의 간격 줄이는 역할, 미국 이통가입자의 3.5%가 이용중 이통사의 UCC 서비스 매출, 5년내 10배로 급증... 절반은 SNS가 차지 미국 UCC 광고 시장, 2011년 43억 달러로 급성장 영국 SNS 사이트 이용자수 및 점유율 현황 (2007.7) 세계 주요 SNS 사이트 이용자수 현황 (2007.6) 올드미디어 뉴스사이트의 고민 해결사, 美 Pluck…SNS와 연계해 가입자 기반 확대를 지원 SNS 개방과 표준화를 표방하는 ‘OpenSocial’, 구글의 역할과 목표 Facebook의 깜짝쇼, “개발자용 플랫폼 구조도 공개하겠다”…구글 OpenSocial에 임팩트 클 듯 동영상 전문 SNS 美Bebo도 API 공개, Facebook과 OpenSocial 모두 지원하는 최초의 플랫폼 4년내 美 성인의 절반이 SNS 이용, 광고매출도 40억달러로 급증…eMarketer TV 시청자들 점차 온라인으로 옮겨 간다, TV프로와 영화를 특히 선호 VoIP 사업자의 생존 모델로 주목받는 웹2.0과의 결합…Telco와는 차별화된 시장발굴 여부가 관건 2011년, 미국 성인 50%가 SNS 이용, 광고 매출은 40억달러로 급증 싫어하는 사람을 등록하는 Anti-SNS 사이트들 연이어 등장…美 Snubster, Enemybook 등 세계 주요 SNS 사이트의 지역별 순방문자수 비중 (2007.6) 세계 SNS 순방문자수 현황 (2007.6) 투자유치를 해외거점 확대에 활용하는 Facebook의 전략, 이번엔 유럽의 인터넷사업가 끌어들여 MySpace, 개발자들을 위한 오픈 플랫폼 런칭…광고수익 공유도 검토 중 MySpace에 이어 Facebook도 4대 메이저음반사와 온라인음악 서비스 런칭 추진 美 AOL, 세계3위 SNS 사이트 ‘Bebo’를 8.5억달러에 인수…광고사업 강화가 주목적 SNS, 시간 떼우기가 아닌 ‘비용절감 툴’로 활용되기 위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