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광고 지원 스트리밍 TV(FAST) 채널은 ’17년 파라마운트의 플루토 TV 인수와 ’20년 폭스의 튜비 인수를 계기로 성장이 가속화되어 왔음 Tag #FAST #미디어 #스트리밍 #스마트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스트리밍 시장의 혁신: 통합 배포 전략과 FAST 채널의 급성장 [브리핑] 미국 스트리밍 시장, 광고 기반 구독 서비스 사용자 10% 증가 [브리핑] 프리미엄 스트리밍 서비스의 가격 인상으로 FAST 채널 찾는 소비자 증가 [브리핑] 미국의 스트리밍 서비스 구독료, 70달러로 2년 전보다 26%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