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FAST 보고서에 따르면, 콘텐츠 제공업체는 도달 범위를 확대하고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통합된 배포 전략을 점점 더 많이 채택하고 있다고 함 Tag #스트리밍 #미디어 #FAS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요금을 올리면서 광고도 추가해 케이블 TV보다 나빠지는 스트리밍 서비스 [브리핑] AI 혁명과 넷플릭스의 미래, 개인화된 시청 경험의 강화와 윤리적 과제 해결 [브리핑] 디즈니, AI를 이용해 스트리밍 중인 시청자에게 타겟팅된 광고 제공 [브리핑] 스트리밍 서비스 콘텐츠의 고비용화, 콘텐츠의 질과 비용 간 균형 필요 [브리핑] FAST 채널을 소비자는 구독자의 증가와 소비 패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