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가 미국, 호주, 영국, 독일, 스페인, 프랑스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최신 자료에 따르면, 거의 절반(49%)의 가구가 더 저렴한 광고 기반 스트리밍 서비스에서의 광고 허용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남 Tag #스트리밍 #AVOD #광고 #구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2분기 800만 구독자 추가로 2억 7,700만 돌파 [브리핑] 미국 스트리밍 시장, 번들링 서비스가 시청자 이탈 방지에 효과적 [브리핑] 미국의 스트리밍 서비스 구독료, 70달러로 2년 전보다 26% 인상 [브리핑] 미국의 5월 TV 시청률, 스트리밍이 38.8%로 사상 최고치 기록 [브리핑] 스트리밍 서비스, 콘텐츠 및 구독 플랜의 다각화로 인한 소비 지출 증가 [브리핑] 미국 청소년, 스트리밍 서비스 광고 보다 유튜브 광고 선호 [브리핑] 프라임 비디오, 미국 상위 10개 스트리밍 중 가장 비용 효율적인 것으로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