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프라임타임에 HBO의 실시간 채널 평균 시청자 수는 166,000명으로, ’22년에 비해 34% 감소한 수치를 기록했다고 Variety誌가 보도 Tag #HBO #WBD #Max #Tubi #OT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23년 3Q, 유튜브 TV 60만 명 가입자 순증…케이블/IPTV 가입자는 감소세 지속 [브리핑] 美 Xumo, 케이블TV 사업자이자 브로드밴드 서비스 업체인 Mediacom과 계약 체결 [스냅샷] ’23년 8월 美 지상파-케이블 방송 시청 점유율 50%로 회복 [브리핑] 전 세계 유료방송 가입자 수, ’25년 10억에서 ’29년 18.4억으로 증가 전망 [리포트] OTT 시장, 구조조정 국면 진입과 올드미디어化 조짐…최근 OTT 해외 동향과 향후 전망 [브리핑] 미국의 젊은 세대는 프랜차이즈보다 독창적 콘텐츠를 선호 [브리핑] 미국, ’23년 OTT 매출 17% 성장한 반면, TV 가입자는 776만명 이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