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조시기관 닐슨(Nielsen)의 데이터에 따르면,’23년 8월 미국 지상파와 케이블 방송 시청 합산 점유율은 50.6%(각각 20.4%, 30.2%)로, 처음으로 50% 이하로 감소했던 전월(49.6%)보다 증가한 수치를 기록함 Tag #Nielsen #닐슨 #지상파 #케이블 #방송시청 #스트리밍 #OTT #넷플릭스 #유튜브 #훌루 #미국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케이블 및 지상파 방송 시청 시간, 사상 처음으로 50% 이하로 감소 [브리핑] 美 광고 기반 무료 4K TV ‘Telly’, 닐슨과 시청률/광고효과 측정 계약 체결 [브리핑] 美 AVOD ‘투비’, ’플루토TV’, ‘로쿠 채널’, TV 시청시간 점유율 Top10 포함 [브리핑] 美 Fox, AVOD/FAST 서비스 ‘Tubi’ 중심 디지털 사업 전담 조직 신설 [브리핑] 닐슨, “NFL 플레이오프 중계가 1월 지상파 방송 시청률 향상 견인” [브리핑] 美 Xumo, 케이블TV 사업자이자 브로드밴드 서비스 업체인 Mediacom과 계약 체결 [브리핑] 미국 내 절반이 스트리밍 서비스 암호공유 경험...차단 조치로 23%는 직접 가입 [브리핑] HBO, ’23년 실시간 채널 시청률 전년 대비 34% 감소 [브리핑] 美 스트리밍 구독 서비스 요금, 캐이블TV 보다 높은 것으로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