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스트리밍 합작사 브랜드 ‘쥬모(Xumo)’가 미국 주요 케이블TV 사업자이자 브로드밴드 서비스 제공하는 미디어컴(Mediacom)과 계약을 체결함 Tag #컴캐스트 #차터 #Xumo #미디어컴 #스트리밍 #케이블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23년 8월 美 지상파-케이블 방송 시청 점유율 50%로 회복 [브리핑] 크리켓 월드컵 중계로 디즈니+핫스타 동시 시청자수 3,500만 신기록 달성 [브리핑] ’23년 상반기 프리미엄 동영상 스트리밍 광고 성장세 지속 [브리핑] 애니특화 OTT Crunchyroll, 24/7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채널 런칭 [스냅샷] 美, AVOD-FAST 인기로 ’23년 2분기 평균 이용 OTT 수 10개 기록 [브리핑] 미국 내 절반이 스트리밍 서비스 암호공유 경험...차단 조치로 23%는 직접 가입 [브리핑] 글로벌 광고 시장, '23년과 ’24년에 5%대 성장률 기록하며 정상화 가능성 [브리핑] HBO, ’23년 실시간 채널 시청률 전년 대비 34% 감소 [브리핑] 美 스트리밍 구독 서비스 요금, 캐이블TV 보다 높은 것으로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