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전문 시장조사업체 레이츠만 리서치 그룹(Leichtman Research Group)이 최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3년 3분기 유튜브 TV의 가입자가 650만 명을 돌파함 Tag #유튜브TV #vMVPD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코드커팅 현상 확산과 동시에 OTT 서비스 이탈률도 50%로 증가 [브리핑] '23년 넷플릭스 시청 시간이 전년대비 17% 감소한 것으로 조사 [브리핑] '23년 미국 소비자, 평균 6개의 스마트 기기를 보유한 것으로 조사 [브리핑] '23년 로쿠 등 신규 업체 진입 등으로 스마트 TV OS 경쟁 심화 [브리핑] 애플-디즈니, 스트리밍 사업 강화 위한 합병 가능성 제기 [브리핑] 글로벌 광고 시장, '23년과 ’24년에 5%대 성장률 기록하며 정상화 가능성 [브리핑] HBO, ’23년 실시간 채널 시청률 전년 대비 34% 감소 [브리핑] 유튜브 헬스케어, 캐나다 의료기관과 제휴해 정확한 건강 관련 정보 제공 계획 [브리핑] 유튜브 크리에이터 파트너의 1/4 이상이 Shorts를 통해 수익 창출 [브리핑] 유튜브TV, 올해 손익분기점 돌파하며 美 최대 유료TV 제공업체 등극 가능성 [브리핑] 북미 지역, ’23년 4분기 동영상 서비스 및 앱에 대한 소비자 지출 13달러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