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별 시장점유율 현황 (2013.6) Tag #중국 모바일인터넷 시장점유율 모바일쇼핑 부가서비스 게임 모바일마케팅 모바일검색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중국 인터넷 서비스 시장규모 추이(2004-2006) 중국 도시와 농촌 인터넷 사용자수 및 인터넷 보급율(2005) 중국 인터넷 사용자 구성(2001-2005) 중국 인터넷 및 초고속 인터넷 사용자수 실적 (2001-2005) 중국 인터넷 유형별 서비스 이용 현황 (2006년 4월) 인터넷 통합서비스에 포함되어야할 콘텐츠 종류 (중국, 2006년3월)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맞춤정보 서비스 이용의향 (2006.3) 중국 네티즌이 자주 이용하는 인터넷 서비스 (2006.3)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서비스 수요 (2006.3)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통합서비스 이용의향 (2006.3)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콘텐츠별 중요도 (2006년3월) 중국 주요 포탈업체별 인터넷 광고량 비교 (2005년) 중국 무선인터넷 가입자 추이 (Q1`04~Q3`05)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 장소별 비중 추이 (2001.6~2006.6)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 장소별 비중 (2006.6)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 시간대별 비중 (2006.6) 중국 개인소득별 인터넷 이용자수 및 비중 추이 (2001.6~2006.6) 중국 가정내 인터넷 이용자 개인소득별 분포 (2006.6) 중국 무선인터넷 이용자가 가장 선호하는 휴대폰 인터넷 서비스(2006년 8월)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주이용 용도 (2006.6) 중국 인터넷 이용자의 정보 획득 주요 경로 (2006.6) 중국 접속방식별 인터넷 이용자수 추이 (2003.6~2006.6) 중국 학력별 인터넷 이용자수 및 비중 추이 (2001.6~2006.6) 중국 인터넷 이용자 연령별 분포 및 보급율 (2006.6) 중국 인터넷 이용자수 및 성장율 추이 (2001.6~2006.6) 중국 네티즌의 주평균 인터넷 이용시간 추이 (2001.6~2006.6) 중국 연령별 인터넷 이용자수 및 비중 추이 (2001.6~2006.6) 중국 인터넷 이용자 학력별 분포 및 보급율 (2006.6) 중국 인터넷광고시장 업체별 점유율 현황 (2006.상반기) 중국 인터넷결제 시장규모 전망 (2004~2010) 중국 인터넷게임 제조국별 시장점유율 (2006.9) 중국 인터넷게임 시장규모 현황 (2006.1분기) 중국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증가율 추이 (2003~2005) 중국 초고속인터넷 가입가구수 전망 (2004~2010) 중국 인터넷 이용 채널 현황 (2005.12) 중국 인터넷 이용자수 추이 (1999~2005) 중국 주요 포털 인터넷광고 매출 현황 (2006.3분기) 중국 인터넷광고 시장 규모 현황 (2006.3분기) 중국 차이나텔레콤 인터넷접속 서비스 및 VAS 매출 현황 (2005) 중국 인터넷 검색업체 Baidu 분기별 검색엔진 광고 매출 추이 (2005.4~2006.4분기) 중국 인터넷광고 시장 규모 현황 (2006.4분기) 중국 인터넷게임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3~2010) 중국 인터넷 접속 방식별 이용자수 추이 (2000~2006) 중국 인터넷 이용자수 증가 추이 (2000.12~2006.12) 중국 차이나유니콤 월별 인터넷 이용자수 추이 (2006.1~12) 중국 차이나텔레콤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 현황 (2007.2) 중국 네티즌의 주 이용 인터넷 서비스 현황 (2006.하반기) 중국 개인소득별 인터넷 이용자 비중 (2006.하반기)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이용 장소 조사 (2006.하반기) 중국 직업별 인터넷 이용자 비중 현황 (2006.하반기) 중국 학력별 인터넷 이용자 비중 현황(2006.하반기) 중국 차이나넷콤 유선전화 및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 현황 (2006) 중국 차이나텔레콤 유선전화 및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 현황 (2005~2007.2)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만족도 (2006.하반기)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 중요성에 대한 인식 조사 (2006.하반기) 중국 네티즌의 인터넷에 대한 불만족 사항 조사 (2006.하반기) 중국 非네티즌의 인터넷 비이용 이유 조사 (2006.하반기) 중국 非네티즌의 향후 반년 내 인터넷 이용 의향 조사 (2006.하반기) 중국 차이나넷콤 시내전화 및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 현황 (2007.1분기) 중국 차이나텔레콤 유선전화 및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 현황 (2007.1분기) 중국 인터넷·게임 이용자수 추이 및 전망 (2005~2010) 중국 인터넷 이용자수 추이 (1996~2006.6) 중국 인터넷 이용자수 및 브로드밴드 가입자수 추이 (2000~2006) 중국 유료 검색 인터넷광고 사업자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7.1분기) 중국 인터넷 및 브로드밴드 보급률 전망 (2004~2010) 중국 무선인터넷 서비스업체 Tom Online 매출 현황 (2006.3분기) 중국 연령대별 인터넷 이용자수 및 보급률 현황 (2007.6) 중국 인터넷 이용자수 및 보급률 추이 (2002~2007.6) 중국 인터넷게임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7.2분기) 중국 인터넷업체 Tencent 실적 현황 (2007.2분기) 중국 이동통신 가입자의 무선인터넷 서비스 이용률 (2006.12.9~12.31) 중국 성별·연령별 무선인터넷 이용자 비중 (2006.12.9~12.31) 중국 바이두의 인터넷 매출 추이 (2005.4분기~2007.3분기) 중국 바이두의 인터넷매출 및 ARPU 추이 (2006.3분기~2007.3분기) 중국 인터넷광고 분기별 시장규모 현황 (2007.1~3분기) 중국 인터넷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3~2011) 중국 인터넷 동영상 사용자수 및 성장률 전망 (2006~2010) 중국 분기별 인터넷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7) 중국 바이두의 인터넷 매출 추이 (2005.4분기~2007.4분기) 중국 인터넷 이용자 수 및 보급률 추이 (2003~2007) 중국 인터넷 이용방식별 보급률 전망 (2005~2011) 중국 유선인터넷 이용자수 추이 및 전망 (1998~2010) 중국 인터넷광고 시장점유율 현황 (2008.1분기) 중국 인터넷게임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8.1분기) 중국 Tencent의 분기별 인터넷부가서비스 매출 추이 (2005.2분기~2008.1분기) 중국 ZTGame의 분기별 인터넷게임 매출 추이 (2006~2008.1분기) 중국 인터넷 순증 가입자수 월별 추이 (2005~2008.2) 중국 인터넷게임 분류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8.1분기) 중국 인터넷게임 시장규모 분기별 추이 (2006~2008.1분기) 중국 인터넷경제 시장규모 추이 (2003~2011) 중국 소비자들이 인터넷쇼핑을 이용하지 않는 이유 (2008) 중국 인터넷게임 업체별 시장규모 TOP 15 (2008.2분기) 중국 인터넷게임 시장규모 분기별 추이 (2006~2008.2분기) 중국 인터넷게임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8.2분기) 중국 인터넷 사용자수 추이 (2005.6~2008.6) 중국 연령대별 휴대폰 무선인터넷 사용자수 비중 (2008.3) 중국 휴대폰 시장의 인터넷판매 비중 (2007) 중국 인터넷 사용자수 추이 (2005~2011) 중국 인터넷광고 시장규모 분기별 추이 (2007.2분기~2008.2분기) 중국 인터넷경제 시장규모 분기별 추이 (2007~2008.2분기) 중국 바이두의 분기별 인터넷 매출 추이 (2005.2분기~2008.2분기) 중국 인터넷게임 사업자별 매출기준 TOP 15 (2008.3분기) 중국 인터넷게임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8.3분기) 중국 인터넷게임 시장규모 분기별 추이 (2006~2008.3분기) 중국 인터넷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3~2011) 중국 바이두의 분기별 인터넷 매출 추이 (2005.3분기~2008.3분기) 중국 인터넷광고 시장점유율 현황 (2008.3분기) 중국 인터넷광고 시장규모 분기별 추이 (2007.3분기~2008.3분기) 중국 Tencent社의 분기별 인터넷부가서비스 매출 추이 (2006.4분기~2008.3분기) 중국 인터넷전화 통화시간 추이 (2002~2007) 중국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별 이용률 현황 (2008) 중국 연령별 인터넷 이용률 현황 (2008) 중국 인터넷 이용자수 추이 (2000~2008) 중국 연령별 인터넷 이용률 현황 (2009.6) 중국 인터넷 이용자수 및 보급률 추이 (2005.12~2009.6) 중국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 이용자수 추이 (2008.2분기~2009.1분기) 중국 인터넷 동영상 시장규모 추이 (2008.1분기~2009.1분기) 중국 인터넷 이용자수 추이 (2003~2009.10) 중국 인터넷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3) 중국 인터넷 시장규모 현황 (2009) 중국 인터넷광고 시장점유율 현황 (2009.2분기) 중국 농촌지역 인터넷 이용자수 추이 (2005.12~2009.12) 중국 광대역 인터넷 및 모바일 인터넷 이용자수 현황 (2010.6) 중국 인터넷 이용자수 및 이용률 추이 (2005.12~2010.6) 중국 모바일 인터넷 분야별 구성 현황 (2010.2분기) 중국 모바일 인터넷 시장규모 추이 (2009.1분기~2010.2분기) 중국 인터넷 검색포털 시장점유율 현황 (2010.2분기) 중국 모바일 인터넷 이용자수 추이 및 전망 (2005~2012) 중국 인터넷 이용자수 및 보급률 추이 (2005.12~2010.6) 중국 모바일 인터넷 시장 매출 추이 (2004~2010) 중국 인터넷 이용자수 및 이용률 추이 (2002~2010) 중국 인터넷 광고 구성 비율 추이 (2009.2분기~2010.3분기) 중국 인터넷 동영상 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6~2013) 중국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수 추이 및 전망 (2007~2012) 중국 모바일 인터넷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2) 중국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별 시장점유율 현황 (2011.2분기) 중국 인터넷 가입자수 및 보급률 추이 (2006.6~2011.6) 중국 인터넷 경제규모 및 성장률 전망 (2008~2014) 중국 GDP 및 인터넷 경제 성장률 추이 (2010.1분기~2011.2분기) 중국 인터넷 사용자수 추이 (2004~2011) 중국 인터넷 보급률 추이 (2004~2011) 중국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수 추이 (2008~2011) 중국 인터넷 접속기기별 사용율 현황 (2011.12) 중국 인터넷 이용자수 및 보급률 추이 (2004~2011) 중국 인터넷 이용 수단 현황 (2011.12) 중국 인터넷 이용자 연령층 비율 추이 (2007~2010) 중국 인터넷 이용자 학력수준 비율 추이 (2007~2011) 중국 인터넷 이용 장소 현황 (2011.12) 중국 인터넷 검색엔진 이용자수 및 이용률 현황 (2011.12) 중국 인터넷쇼핑 이용자수 및 이용률 현황 (2011.12) 중국 인터넷 공동구매 이용자수 및 이용률 현황 (2011.12) 중국 인터넷 결재 이용자수 및 이용률 현황 (2011.12) 중국 인터넷 블로그 이용자수 및 이용률 현황 (2011.12) 중국 인터넷 동영상 산업 시장규모 전망 (2009~2014) 중국 인터넷 동영상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9~2014) 중국 인터넷 가입자수 및 보급률 추이 (2008.12~2012.6) 중국 모바일 인터넷 가입자수 추이 (2007.12~2012.6) 중국 인터넷 가입자수 및 보급률 현황 (2012) 중국 인터넷 사용자수 및 보급률 추이 (2005~2012) 중국 가정내 인터넷 사용자수 추이 (2008.6~2012.6) 중국 인터넷 이용자수 및 보급률 추이 (2009~2013.6) 중국 디바이스별 모바일 인터넷 이용 비중 현황 (20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