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중국 전자상거래와 자전거 중국의 B2C 시장환경 중국 B2C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1Q05~1Q06) 중국 주요 모바일 부가서비스 시장규모 추이 (2005.2분기~2006.2분기) 중국 전자상거래 매출 추이 및 전망 (2002~2008) 급성장 중인 中 모바일 VAS 시장, 이통사 입김 더 커질듯... 통방 규제의 불투명성도 장애물 중국 IM 서비스업체 텐센트(Tencent)의 분기별 매출 구성 (2006) 중국 B2C 시장규모 및 이용자수 추이 (2006.1~4분기) 중국 주요 모바일 부가서비스 시장규모 추이 (2006.2분기~2007.1분기) 中 China Mobile, 뒤늦게 무선인터넷 개방 중단하고 자사 포털 강화... 중소 CP들 고사 위기 中 정부, 세계 최대규모의 ‘국영 가상세계’ 구축 프로젝트 가동… “eBay와 경쟁하겠다” 중국 C2C 전자상거래 분기별 거래액 추이 (2006.3분기~2007.3분기) 중국 인터넷광고 분기별 시장규모 현황 (2007.1~3분기) 중국 알리바바닷컴社의 매출 및 영업이익 추이 (2004~2006) 중국 인터넷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3~2011) 아태지역 선별 국가 중 B2C 전자상거래 매출 전망 (2006~2011) 중국 분기별 C2C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7) 중국 분기별 인터넷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7) 중국 분기별 모바일 부가서비스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7) 중국 포털 Tencent의 매출구성 추이 (2005~2007) 중국 모바일 부가서비스별 이용자수 현황 (2007) 중국 모바일 부가서비스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1)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3~2007) 중국 전자상거래 분야 시장점유율 현황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