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모바일 동영상 검색방식별 이용률(2008.1.25~28) Tag #일본 모바일 동영상 검색방식 검색엔진 이용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소비자의 84%, "휴대전화를 통한 TV 시청 희망" 日, 지상DMB 휴대단말용 동영상 압축기술에 H.264 채택 결정 일본의 화상전화 솔루션 동향과 법인시장 도입사례 [CES 2007] 야후, 업그레이드판 `Yahoo! Go for Mobile 2.0` 출시... "올해는 모바일에 주력하겠다" 일본 휴대폰 동영상 이용 동향 관련조사 (2007.1.5~9) 구미 이통7개사, `모바일검색 얼라이언스` 설립 추진... Google과 Yahoo 의존 탈피 日 모바일•온라인 P4P 광고시장 급성장, 검색연동형 광고가 대세 무선브로드밴드 블루오션의 선택지로 부상하는 모바일 검색 : 포털 vs. 이통사 경쟁구도의 향방 모바일2.0 시대의 과제, `콘텐츠 추천형` BM을 발굴하라...음악과 게임이 Enabler로 주목 구글-야후, 모바일 검색 기능진화 둘러싸고 신경전... 클릭 한번으로 원하는 정보 입수 모바일 검색에도 롱테일화 진행중, 키워드 상위 100개의 검색량은 전체의 12%에 불과 모바일 2.0 환경에서 CGV 문화를 선도할 휴대폰 동영상 검색 & 공유 기술 日 모바일 검색엔진 이용행태와 SEO 영향도 조사결과 : Head도 크고, Tail도 길게 나타나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자의 검색엔진 이용 현황(2007.7) 日 포털 업계의 현황과 특징 : Yahoo의 독주에 Google이 추격 모바일 사이트도 SEO/SEM 대책 중요성 커진다, 검색사이트 직접 접속비율 증가세 다양한 형태로 시도되고 있는 모바일 광고기법...검색엔진-GPS-디지털맵 연계한 쌍방향성 "키워드 중심의 검색엔진 1세대는 이제 퇴장해야", ‘Zero Term Search’ 제창 ...노르웨이FA ST 미국 인터넷 이용자들이 신규 상품을 접하는 우선 경로 (2007.1) 中 최대 검색엔진 'Baidu', 일본에서 정식 서비스 런칭…아시아 시장 공략의 신호탄 日 모바일 동영상 검색, 60% 이상이 검색엔진 이용..검색 성공률은 42%에 불과 일본 모바일 동영상 검색엔진 관련조사 (2008.1.25~1.28) 이통사 친화노선 앞세운 야후, T-Mobile과 유럽 11개국에 oneSearch 독점계약 성사 일본 네티즌의 웹기반 서비스 이용 경험 (2007.11.20~11.27) 일본 모바일 동영상 검색엔진 이용경험 유무(2008.1.2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