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인터넷 이용자들이 신규 상품을 접하는 우선 경로 (2007.1) Tag #미국 인터넷 이용자 신규상품 접촉경로 TV 입소문 지면광고 인터넷 검색엔진 제조업체 웹사이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UGC와 광고 기반의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BM에 관심 고조, 이통사와 수익분배…美 GotZapp 동영상 광고 기반의 무료 VoIP 서비스 등장, 加 Intertainment Media 웹2.0 & 모바일2.0 국내외 동향 및 분석 전화 서비스, 이제는 다품종 디바이스 중에서 선택하는 시대...`프로덕트` 기반의 BM 봇물 TV 광고와 인터넷 검색행동 간의 관계, 검색창의 유무가 2∼10배의 영향 SNS 기반으로 광고시장에 뛰어든 Facebook, Google에 적수가 될 것인가? 4년내 美 성인의 절반이 SNS 이용, 광고매출도 40억달러로 급증…eMarketer TV 시청자들 점차 온라인으로 옮겨 간다, TV프로와 영화를 특히 선호 2011년, 미국 성인 50%가 SNS 이용, 광고 매출은 40억달러로 급증 미국 입소문 마케팅 매출 추이 (2001~2006) TV를 통해 인터넷에 곧바로 접속, 시장개화 조짐…日 SHARP와 삼성전자가 잇달아 제품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