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와 일본 3위 이통사 소프트뱅크모바일이 휴대폰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3D 가상세계 ‘세컨라이프’에 SoftBank x SAMSUNG 섬(island)을 지난 4월12일 오픈했다. Tag #세컨라이프 secondlife 삼성전자 세컨라이프섬 휴대폰판매 프로모션 세컨라이프마케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세계 휴대폰 빅5업체별 경영실적 (2006년 2분기) UCC와 SNS에서 한단계 더 진화된 BM, 아바타와 3D를 가미한 `Second Life` 인기 급상승중 Web2.0과 온라인게임의 절묘한 결합, 'Second Life'...가능성과 해결과제 인터넷 시대 가고 가상현실용 네트워크 `Neuronet` 시대 온다 美 의회, 가상세계 `Second Life` 내에서 창출한 수입에 대해 과세 검토 웹리얼리티 사이트 `Second life`, 이미 가상세계가 아니다... 생계의존 전업 유저 수천명 넘어서 보다폰, 가상세계 Second Life에서 `MVNO` 서비스 계획 발표... 가상의 단말로 SMS와 IM 제공 스웨덴, 가상세계 Second Life에 정부 공식 대사관 개설 Virgin 브랜슨 회장, "혁신적 PC 게임으로 Second Life 같은 가상현실 재현해 보이겠다" 국내보다 앞서 일본에 진출한 Second Life, 예상외로 인기 저조...7가지 이유 서유럽 휴대폰 시장 출하량 현황 (2005~2006) 일본판 세컨라이프 `splume` 등장, 개방형 플랫폼에 SNS 결합... 아바타 판매가 주수익원 Second Life 아이템 거래 전문 사이트 등장, 린든달러로 결제...日 ECMIX 3D 가상세계 Second Life의 비즈모델과 기업의 활용사례 전세계 휴대폰 단말 출하대수 시장점유율 현황(2005) Second life와 실물세계를 연계한 마케팅 기법 실험에 착수…日 Digital Hollywood 대학 일본판 세컨라이프 ‘Splume’ 의 특징과 비즈모델 Second Life, 상반기 국내시장 진입 발표...Web Reality 표준을 선도해 제2의 구글이 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