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요 이통사들의 동영상 서비스 비교 (2006.10) Tag #미국/ 이통사/ Cingular/ Verizon Wireless/Sprint Nextel/ Amp'd Mobile/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Hutchison 3의 동영상 서비스 활성화 전략: 접속 편의성과 참여형 콘텐츠 2004년 전세계 이통시장의 화두는 모바일 동영상…Ovum 모바일 동영상 소비자 조사, "관심은 높지만 지불 의향은 낮다" 美 Cingular Wireless, DVB-H 기반의 모바일 방송 테스트 예정 Cingular Wireless, 3G 기반의 모바일 방송 ‘Cingular Video’ 출시 개인 맞춤형 인포테인먼트 3G 동영상 서비스: 싱귤러의 `Cingular Video` 美 Cingular Wireless, 2007년 실시간 동영상 채팅 서비스 개시 美 Cingular, 3G 기반 모바일 방송용 콘텐츠 확보 전략 본격화 美 소비자들,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관심 높지만 지불의사 낮아 … Jupiter Research 美 Amp`d Mobile, 동영상 광고로 새로운 MVNO BM 실험 美 Verizon, BREW 기반 Adobe 플래시 기술 도입...모바일동영상 콘텐츠 BM 진화 예고 YouTube CEO, "내년 중으로 모바일판 동영상 공유 서비스도 런칭하겠다" 미국 이통시장 심층 분석 2006-2007 윤곽이 드러나고 있는 美 모바일 방송 시장의 경쟁구도 국내 동영상 서비스 부문 페이지뷰 현황 (2006.10.30~11.5) Vodafone 사장, "SNS, 모바일광고, 동영상으로 4년내 총매출의 10% 기대" 美 Verizon Wireless, 3G 가입자 대상으로 모바일 YouTube 서비스 론칭 美 이통사들 MediaFLO 잇달아 채택, T-Mobile도 시험 서비스에 참여 美 Verizon, YouTube에 이어 독립계 동영상 포탈과 UCC 제휴 체결... 광고수익 분배모델 채택 英 소비자 TV 시청율 3% 하락, 젊은층은 PC와 휴대단말로 동영상 시청 선호 美 모바일 방송 시장의 경쟁구도 미국 이통사별 가입자 수 현황 (2004~2005) 모바일판 YouTube, 인기편승 만으로 성공할 수 있을까? 모바일판 YouTube, 영국에서 서비스 첫선... PC와 이종 단말기와도 자동 연동 中 모바일 방송 수요 2008년 3,200만명으로 급증, DAB와 T-DMB 복수표준 추진 日 모바일 동영상 시장의 소비자 동향과 사업기회... FrontMedia 사장 인터뷰 美, 미디어 기업들의 이통시장 참여 러시... 2007년 모바일동영상 서비스 각축전 예상 美 미디어 업계의 모바일 투자 러시, 전환기 맞은 미국 시장이 전세계 동영상 BM 주도할 듯 제4의 스크린 혁명, 모바일 미디어 사업, "매킨토시 때 보다 더 흥분된다"... 스티브 잡스 일본 휴대폰 동영상 이용 동향 관련조사 (2007.1.5~9) 美 이통시장, 모바일 광고 빠르게 확산중...유스마켓 겨냥한 MVNO들이 더 공격적 MVNO 사업 접었던 Mobile ESPN, 버라이존의 모바일 TV를 통해 부활 美 이통시장, Apple의 진입을 계기로 무선인터넷 개방 경쟁 촉발 조짐 이통사가 BM을 주도하는 모바일방송 MediaFLO, 버라이존에 이어 Cingular도 채택 미국 Verizon Wireless의 분기별 가입자 수 추이 (2005.1분기~2006.2분기) 미국 Verizon Wireless 분기별 데이터 서비스 가입자 추이 (2005.1분기~2006.2분기) 미국 Verizon Wireless의 데이터 서비스 이용건수 추이 (2005.1분기~2006.2분기) 미국 Verizon Wireless의 ARPU 추이 (2005.1분기~2006.2분기) 미국 Cingular 분기별 ARPU 추이 (2005.1분기~2006.2분기) 미국 Cingular의 분기별 실적 추이 (2005.1분기~2006.2분기) 미국 Cingular의 분기별 가입자 추이 (2005.1분기~2006.2분기)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미디어 컨버전스, 아직은 걸림돌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