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일본특유의 문화로 인해 滿開하는 착신멜로디 망개방의 임팩트와 플레이어별 동향 분석[2] : 이통사 포털의 반격 및 일본시장 현황 망개방의 임팩트와 플레이어별 동향 분석[3] : 유망 어플리케이션`립계 사이트용 검색서비스` M-commerce에 대한 일본 이통사의 접근방식 : 컨버전스가 아닌 이통서비스의 확장 소음환경에서도 휴대폰을 갖다 대면 현재 곡명을 알려주는 서비스 개발, NTT Resonant Yahoo, 모바일 검색 시장을 놓고 Google과 정면 승부 선언 휴대폰과 오프라인과의 연동에 주목하는 대형 CP기업, 日 Cybird NEC, 휴대전화용 음성검색 시스템 개발 신규 정보발신 수단으로 부상하는 휴대전화 RSS 리더 KDDI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化 전략: 3G 게임 포탈 `EZ Game Street!` 검색포털과 VoIP의 연계, 대세가 될 것인가 ? 모바일 검색 시장의 부상, 휴대전화 전용 검색툴 등장 … Fast사 KDDI 하반기 신규단말 전략: 음악-영상, GPS,PC 연계기능 강화 구글, 인터넷 동영상 검색서비스 올 여름 내 시작 美 Google, 휴대전화 이용한 웹 검색 서비스 개시 포털의 지도서비스를 활용한 새로운 수익 모델 가능성 Yahoo의 이메일 검색 개시, 구글과의 격돌 예상 Google, 블로그 검색 서비스 개시 Yahoo, 검색 속도 증가시키는 Instant Search 서비스 시작 [통계] 일본의 모바일 광고시장 규모: 2005~2009년 Google, Google Earth를 기업용 검색 툴과 결합 예정 Oracle, 기업용 검색 소프트웨어로 Google에 도전 Google, 틈새시장 겨냥한 기업용 검색 제품 출시 MS, Google 겨냥한 신규 검색 엔진 테스트 시작 日 야후, 모바일 지역검색 서비스 `Yahoo Area 검색` 개시 전세계 정보접근/검색시장 10% 성장예상 [소프트뱅크] 보다폰과 콘텐츠 측면에서 협력모색 Google: Anywhere, Anytime, Anyhow Google, 검색 서비스 성장률 29.4% 기록 지능형 LBS 지역 검색 서비스: Sprint Nextel의 `InfoSpace Find It` 美 이미지 검색 이용률 연간 91% 수직 상승 프랑스, 정부 차원의 모바일방송 및 인터넷검색 사업 투자계획 발표 Google, 향후 비즈니스 포커스는 여전히 ‘검색’ 시장 국내 포털사이트 검색시장 점유율 현황 (2005.7~2005.12) KDDI, 구글의 검색엔진 채택으로 무선인터넷 검색기능 강화 중국 검색엔진 매출별 시장점유율 (2005년) 모바일 검색서비스 경쟁, KDDI와 Google의 제휴 배경과 의미 중국 검색엔진 이용량별 시장점유율 (2005년) 국내 주요 포털 동영상 검색 방문자 수 (2006.1~4) 중국 네티즌의 정보 수집 경로 (2006.3) Google의 통신시장 진출, Skype와는 차원이 다른 가공할 파괴력 NEC, 음성인식기술을 활용해 영상데이터를 주제별로 분할하는 기술개발 中 인터넷 검색엔진 시장, 2006년 1사분기 360억원 매출 기록 국내 검색엔진 시장 규모 전망 (2004-2007) 도코모, 복수 검색엔진을 통한 모바일 검색 서비스 10월에 선보여 국내 네이버 검색광고 매출 추이 (2001~2005)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및 검색서비스 월간 방문자수 (2005년 11월) 세계 주요 검색포탈업체 실적비교(2005년) Google, 모바일 검색에서도 시장지배력을 이어갈 것인가? 도코모, MSN 등 9개 포털 사이트와 연계를 통한 모바일 검색 서비스 제공 日, 주변정보를 3D 지도로 검색해주는 휴대폰용기술 등장 도코모, 모바일 검색서비스 Google과도 제휴---오픈전략으로 차별화 중국 검색엔진 시장규모 및 성장율 전망 (2001~2010) Google, 캘리포니아에 무료 WiFi 서비스 개시로 검색 사업 확대 美 IPTV, 기존 TV 와 인터넷산업 트렌드 바꿀 잠재력 충분해... 2010년까지 870만 가입 미국 웹 검색시장 검색횟수 및 성장율 (200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