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DI 하반기 신규단말 전략: 음악-영상, GPS,PC 연계기능 강화
KDDI 하반기 신규단말 전략: 음악-영상, GPS,PC 연계기능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DI는 5월 23일, 2005년 여름부터 발매될 신규 모델 5기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금번 단말 전략의 핵심 키워드는 '음악과 영상'이다. 全曲 원음 벨소리 서비스인 'Chaku-uta Full', FM 라디오폰 등을 3사 중 가장 먼저 시장에 투입한 KDDI가, 이번에는 아날로그 TV 등을 포함시킴으로써 모바일 음악/영상 분야에 특화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