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 3사 DMB 콘텐츠 유형별 편성 분석 (2006년) Tag #지상파 3사/ KBS/ MBC/ SBS/ DMB 콘텐츠/ 유형별/ 편성 분석/ DMB 전용콘텐츠/ 지상파 재전송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지상파 DMB와 모바일방송의 가능성, 일본업계의 시각 TV 수신 휴대폰의 출시동향과 전망 FM 튜너폰 출시로 시작된 KDDI의 "방통" 융합전략 : 초기 서비스 상세점검과 관전 포인트 지상파 DMB의 라디오 방송과의 연계에 주목하는 KDDI의 전략 일본의 위성 DMB, 지상파 DMB와의 차별화 포인트와 향후 전망 지상파 DMB폰 "OnQ" 출시를 통해 본 DoCoMo의 통방융합 전략 지상파 DMB, "미방영 TV 콘텐츠와 쌍방향성 활용이 관건" 日 주요 메이커들, 지상파 DMB 단말기 모델 출시 경쟁 불붙어 지상파 DMB폰 `OnQ` 출시 계기로 드러난 도코모의 통방융합 전략 日 휴대전화 이용자, 과반수가 지상파 DMB에 `매력 느끼지 않음` 후지츠, 지상파 DMB폰 배터리 수명을 최대 6배 연장 기술 개발 [CeBIT2005] 유럽판 지상파 DMB폰 : Siemens의 PDA폰 타입 모바일 방송, `동영상 스트리밍을 압도, 5년내 가입자 1억명 전망` 日 이통사들 지상파 DMB에 냉담, 사업 성공의 최대 걸림돌 지상파 DMB 콘텐츠, `유선 TV에 대한 고정관념을 버려야 성공` 獨 T-Mobile, 지상파 DMB로 월드컵 중계할 계획 [인터뷰] 日 MBCo 미조구치 사장, 지상파 DMB와 경합하지 않을 것 日 주요 방송사, 2006년 3월 지상파 DMB 상용화 합의 日 통신•방송업계, 지상파 DMB에 대한 회의론 확산 일 방송사 TBS, 이액세스 무선 자회사에 100억엔 출자 일 모바일 TV 이용자, TV 시청자의 4% 수준 도코모, 단말 로드맵 발표 "2006년에는 HSDPA 및 지상파 DMB폰 출시" 독일, 지상파 DMB 시범 서비스 지역 확산 유형별 지상파DMB 단말기 판매 실적 (국내, 2006) 국내 지상파DMB 단말기 보급 전망(2006-2011) 日 TBS-마츠시타, 지상파 DMB 데이터방송 서비스 개시 국내 지상파·위성 DMB 보급 현황 (2006.3) DMB 콘텐츠 장르별 선호도 조사(국내, 2006년 4월) DMB 콘텐츠 장르별 만족도 조사(국내, 2006년 4월) DMB이용자의 매체별 이용시간 (국내,2006년4월) 위성DMB와 지상파DMB의 소비자 이미지 비교 (국내, 2006년 4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