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h market을 대상으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다양한 업체들이 MVNO 시장에 뛰어들 것으로 보인다. Tag #MVNO Verizon Sprint Amp'd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해외 주요 MVNO들의 최근 동향과 차별화 전략 : Virgin Mobile, MTV, Tesco, BT를 중심으로 美 AT&T : MVNO와 VoIP로 시장진화의 주도권 회복 선언 본격적인 성장을 눈앞에 두고 있는 美 MVNO 산업 [해외시각] 전세계적인 MVNO 인기 WiBro의 MVNO, 새로운 시각에서 재정의 되어야 월마트의 WiMAX 사업진출 의미와 WiBro MVNO 도입의 당위성 美 Sprint, MVNO 사업 호조로 매출 6.5%와 신규가입 30만명 증가 佛 후발이통사 Bouygues, Universal Music을 MVNO로 끌어들여 美 T-Mobile도 MVNO 도입 가능성 시사 MVNO 도입, "유무선 대체 현상 가속화할 것" ... Frost&Sullivan MVNO 사업의 아킬레스건, "비용의 절반을 차지하는 네트워크 Wholesale 요금 협약이 좌우" AT&T의 MVNO 사업에 대한 회의론 대세, 이종망의 통합이 관건 美 AT&T의 무선사업 재진입 전략, 기업시장을 겨냥한 MVNO 英 BT, MVNO로서는 최초로 이메일 전용단말기 BlackBerry 도입 MVNO로 법인고객 공략에 나선 AT&T, 수요 환기가 관건 美 케이블사업자 연합의 MVNO 제휴처 후보 1순위는 Sprint [해외시각] SK텔레콤, 美 MVNO 시장진출 배경과 의미 美 MVNO 활성화, `유무선 전체 통신시장에 임팩트를 줄 것이다` MVNO 끌어안기에 나선 Sprint, 이통분야의 ‘Carrier of Carrier’ 美 월마트, 미국내 소수민족을 타겟으로 MVNO 시장 진출 3G-WiFi-VoIP의 결합은 불가피, 신규사업자와 MVNO가 주도할 것 무선 브로드밴드 BM의 방향 : 가격보다는 `단말기`와 `MVNO`에 주목해야 한국형 MVNO의 미국시장 진출, 성공을 위한 조건 英 BT, 독일 mmO2의 유무선 통합 MVNO로 대기업 고객 타게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