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NO가 유통, 미디어, 항공사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3G 시대의 도래와 이통사의 MVNO에 대한 인식 개선, 그리고 규제당국의 경쟁 활성화 정책이 맞물려 MVNO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선진국 시장에서 이동통신 시장에 포화상태에 ? Tag #MVNO VirginMobile 버진모바일 MTV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텔레콤] 가상이동통신망사업자(MVNO)의 등장과 영향 MVNO 허용의 양면성을 놓고 고심하는 일본통신업계 MVNO 회선임대 의무화를 둘러싼 도코모와 총무성의 대립 MVNO로 아시아 시장에 도전한 Virgin Mobile의 최근 동향 MVNO로 일본 시장공략에 나서는 Virgin Mobile 세계시장을 노리는 MVNO의 대표주자 Virgin Mobile MVNO는 유럽의 3G를 살리는 흑기사 해외 MVNO서비스 현황과 국내 도입시 예상되는 문제점 MVNO의 해외현황과 국내도입시 문제점 MVNO가 지향해야 할 비즈모델의 방향성 MTV에 이어 Disney도 MVNO 사업 검토…모바일 컨텐츠 업계 비상 해외 주요 MVNO들의 최근 동향과 차별화 전략 : Virgin Mobile, MTV, Tesco, BT를 중심으로 모바일 음악 사업 진출로 Apple에 도전장을 낸 Virgin Mobile 향후 Ubiquitous 환경 : 인프라와 서비스는 분리될 것인가 ? 美 AT&T : MVNO와 VoIP로 시장진화의 주도권 회복 선언 본격적인 성장을 눈앞에 두고 있는 美 MVNO 산업 트리플 플레이 위해 MVNO 사업 개시를 시사한 Time Warner Cable Virgin Mobile의 최근 동향과 시사점